Quantcast

임시완, 군 제대 후 ‘타인은 지옥이다’ 선택한 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임시완의 첫 OCN 장르물 도전작이자, 동시에 오랜만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으로 복귀를 예고했다.

임시완은 '타인은 지옥이다' 작품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

오는 31일 시청자들과의 첫 만남이 예고된 '타인은 지옥이다'를 원작 웹툰으로 먼저 접했다는 그는 모두가 궁금해 했던 작품 선택 이유에 대해 "소재도 신선하고 스토리 전개도 빨라서 굉장히 재밌게 읽었는데, 작품 제안을 받아서 망설임 없이 선택했다"고 말했다.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 포스터 / OCN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 포스터 / OCN

또한 "드라마로 재탄생하는 '타인은 지옥이다'는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원작의 재미를 충분히 살렸고, 각색된 내용들이 신선하고 새롭다. 더욱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캐릭터들과 생동감 있는 스토리로 시청자 여러분을 만날 수 있을 것 같다"는 설명을 덧붙였다.

원작을 통해 이미 증명된 독특한 소재와 스토리, 영화와 드라마의 좋은 점을 모두 즐길 수 있는 OCN 드라마틱 시네마는 이름만으로도 신뢰를 주는 임시완이 만나 보여줄 시너지에 기대가 높아진다.

이어 "종우는 퍽퍽한 현실에 부딪혀 저렴한 고시원을 찾다가 에덴에 오게 됐고, 그곳에서 타인들이 만드는 지옥을 겪으며 점차 심경의 변화를 겪는 캐릭터"라고 설명하며,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분석과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임시완 / OCN
임시완 / OCN

외적으로는 원작 웹툰과의 싱크로율을 고려해 실제 취업 준비생이나 사회 초년생의 모습을 담아내고자 했고, 연기적으로는 캐릭터가 지닌 예민함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많이 뒀다는 것.

"타인을 경계하고 외부 자극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모습들을 부각시키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다"는 임시완의 연기 열정이 고스란히 묻어날 첫 방송에 손꼽아 기다려지는 이유다.

마지막으로 임시완은 "원작을 보신 분들도, 드라마틱 시네마로 '타인은 지옥이다'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모두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모든 배우와 제작진이 최고의 케미를 발휘하며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얼마 남지 않은 첫 방송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OCN 두 번째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는 오는 31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