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X101’ 마이틴(MYTEEN) 송유빈, 운동하는 우비소년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8.09 10: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프로듀스X101’ 출신의 그룹 마이틴(MYTEEN) 멤버 송유빈이 비 대신 땀을 흘리며 운동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8일 그룹 마이틴(MYTEEN) 멤버 송유빈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난 땀이 나면 우비를 써”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게재된 영상은 최근 유행 중인 우비 필터를 자신에게 씌우고 열심히 운동 중인 송유빈의 모습을 보여준다. 흘린 땀에 살짝 젖은 앞머리와 열심히 운동 중인 그의 모습이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다.

마이틴(MYTEEN) 송유빈 인스타그램
마이틴(MYTEEN) 송유빈 인스타그램

 

이가운데 ‘프로듀스X101’에 함께 출연한 연습생들의 장난스런 댓글이 이어져 네티즌들을 미소짓게 하고 있다.

팬들은 “유빈이는 살 안 빼도 돼. 하지만 뺀다면 응원할게”, “눈에서 하트가 날라가요”, “역시 송유빈 인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근 송유빈은 같은 소속사의 김국헌과 듀엣 출격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소속사 뮤직웍스 측은 톱스타뉴스와의 통화를 통해 이와 같은 사실을 밝히며, “녹음까지 완료했지만 구체적인 시기는 미정”이라고 전했다.

송유빈은 지난 2017년 7월 그룹 마이틴(MYTEEN)을 통해 데뷔했으나, 지난달 19일 종영한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하며 인기를 모았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최종순위 16위를 기록하며 아쉽게 프로젝트 그룹 엑스원(X1)에 합류하지 못 했지만, 팬들의 염원을 담은 그룹 바이나인(BY9)에 거론되며 그의 인기를 실감케하고 있다.

바이나인(BY9)의 데뷔가 긍정적으로 검토되고 있는 가운데, 송유빈의 듀엣 소식으로 팬들의 기대감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