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갓지민' 방탄소년단(BTS) 지민, 'D-66' 생일 앞두고 전 세계팬 '들썩들썩'

  • 장영권 기자
  • 승인 2019.08.09 10: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영권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생일인 10월이 이제 두 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오며 전 세계에서 이번에는 어떤 축하 이벤트와 생일관련 콘텐츠들이 쏟아져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는 있다.

지난 5일 지민의 필리핀 팬 커뮤니티는 '우리의 천사, 우리의 세상' 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 걸고 '지구환경보호를 위한 지민생일 프로젝트 일부를 공개했다.

해당 프로젝트는 지민을 위해, 그리고 지구환경을 위해 기획되었다'는 기획 의도와 더불어 '방탄소년단과 지민을 응원하는 분들 이라면 '지구환경보호'라는 대의에 동의하고 함께하기를 바란다'는 입장을 밝혔다.

SNS
SNS

부산시 교육청 교육기부금,모교 졸업생 교복비지원 등 꾸준한 기부와 선행을 이어온 지민의 일관된 행보는 국내외 팬들에게 큰 귀감이 되어 왔으며, 이런 지민의 행보는 전세계 팬들을 통해 또 하나의 가치를 만들어냈다.

이렇듯 글로벌 스타 방탄소년단 지민을 위한 팬들의 생일 세레모니는 여러가지 방식으로 나타나고 있다.

얼마전 방탄소년단이 해외가수 최초로 사우디아라비아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10월 11일 공연 확정후 아랍팬들은 콘서트 개최와 지민의 생일까지 함께 할 수 있다는 기쁨에 이미 축제 분위기이며, 10월 13일 지민의 특별한 생일 이벤트를 예고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고 슈퍼 스케일의 생일 이벤트를 기획해 온 지민의 중국 팬클럽 ‘지민바 차이나’(JIMIN BAR CHINA)는 이번에도 중국 11개 주요 도시 광저우, 베이징, 상하이, 선전, 시안, 우한, 창사, 청두, 충칭, 칭다오, 텐진의 랜드 마크를 담은 역대급 스케일의 생일 서포트 티저를 공개해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