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보미, 천명훈과 ‘보고바자회’에서 한 컷…고주원이 질투하겠어 ‘결별은 NO’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연애의 맛 시즌 2’에 출연 중인 김보미가 ‘보고바자회’ MC를 도와준 천명훈과 찍은 사진을 공유했다. 

8일 김보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고바자회 덕에 저도 #연예인 봤어요!!! 신기했쥬? 실물이 훠~얼씬 부드러우신것 같아용! 친절하시기까지  #천명훈 MC 정말 잘 봐주셔서 더 즐거운 바자회였쥬? #슬이야 땡큐쏘마치 PS. 다 좋을 순 없지만, 최선을 다 할 수 있잖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천명훈과 김보미는 다정하게 엄지척 포즈를 하며 인증사진을 남기고 있는 모습. 특히 김보미의 단아한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고주원 씨가 질투하는 거 아닌가요”, “천명훈 귀엽다”, “훈훈하네요~ 보고바자회 편 너무 재밌었어요. 늘 응원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보미 인스타그램

특히 두 사람은 시즌 1에서 시즌 2까지 출연하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다. 최근 결별설이 돌기도 했지만, 안방극장에 달달한 케미를 선사하는 중이다. 

최근 고주원-김보미는 그간 자신들을 사랑해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보고 바자회를 개최하며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지난 8일 방송된 ‘연애의 맛 시즌 2’에서는 보고커플과 500명의 팬이 모여 보고바자회를 갖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팬과 직접 이야기를 나누는가 하면, 지난 방송에서 준비했던 엽서-양말 등을 전하는 등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전했다.

김보미♥고주원 커플의 모습이 그려지고 있는 ‘연애의 맛 시즌 2’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TV조선에서 방송된다.

한편, 고주원은 올해 나이 39살로 김보미는 28살이다. 두 사람은 11살 나이 차이가 나며, 김보미의 직업은 제주공항 지상직 승무원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