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하석진, 공대 엄친아의 ‘리얼 일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배우 하석진이 MBC ‘나 혼자 산다’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를 통해 싱글 라이프를 최초로 공개했다.

‘나 혼자 산다’ 하석진 / MBC
‘나 혼자 산다’ 하석진 / MBC
평소 드라마를 통해 카리스마 있는 실장님, 재벌 역할을 주로 맡아온 하석진은 틀에 박힌 이미지를 탈피하고 싶어 집 공개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화면을 통해 공개된 하석진의 집은 친구들이 제집처럼 드나드는 자유분방한 분위기. 널브러진 맥주캔, 축구용품 등이 영락없는 평범한 30대 미혼남의 집이다. 특히 하석진은 몸짱 스타답게 집안에서 소박한(?) 옷차림으로 ‘핫바디’를 공개해 무지개 회원들과 대조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하석진은 직접 가구 설치에 나섰다. 이사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집안 곳곳에 손길이 필요한 상태였기 때문. 하석진은 공구함까지 동원해 블라인드, 조명 등을 능수능란하게 설치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특히 작업 도중 살짝살짝 드러나는 하석진의 잔근육이 무지개 회원들의 질투심을 불러 일으켰다.
‘나 혼자 산다’ 하석진 / MBC 방송 화면 캡처
‘나 혼자 산다’ 하석진 / MBC 방송 화면 캡처
한편 하석진은 맥주마니아답게 맥주캔을 수집하는 취미를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를 위한 ‘전세계 맥주 지도’를 특별 제작하는 등 남다른 맥주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매일 만나다시피하는 친구들과 밤새 술잔을 기울이며 혼자남의 자유를 만끽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