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스쿨 러브온’ 신현탁, 첫 등장 “줄임말 어렵지만 재미있다”

  • 장영권 기자
  • 승인 2014.07.12 08:3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영권 기자] KBS 2TV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이하 '하이스쿨')의 신현탁이 첫 등장부터 우현의 절친다운 모습을 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11일 첫 방송을 한 ‘하이스쿨’에서 남자주인공 우현의 베스트프렌드인 기수는 첫 등장도 우현의 절친답게 나왔다. 기수(신현탁 분)는 우현(남우현 분)에게 전화를 걸어 우현이 경찰서에 있다는 말을 할머니에게 전한다. 그러자 할머니는 기수에게 가게를 봐달라며 떡볶이집을 맡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이스쿨 러브온’ 신현탁 / KBS 방송 화면 캡처
‘하이스쿨 러브온’ 신현탁 / KBS 방송 화면 캡처

이어 떡볶이 집으로 온 우현과 슬비(김새론 분)는 기수가 떡볶이 먹는 모습을 바라본다. 슬비는 처음 먹는 떡볶이에 화들짝 놀라는 모습을 보이자, 기수는 “너 완전 관종이구나? 매운 것도 못 먹냐? 떡볶이는 이 맛으로 먹는 거지”라면서 맛깔스럽게 떡볶이는 먹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하이스쿨”은 판타지 성장 로맨스답게 줄임말을 자막으로 보여줬다. 1회 방송 분 중에서 신현탁의 대사에 나온 관종이란, 관심종자의 줄임말로 일부러 튀는 행동을 해 관심을 받으려는 사람을 뜻한다. 이에 신현탁은 “줄임말에 대해 잘 알지 못했는데, 대본을 보면서 줄임말을 공부하고 있다. 고등학생 역할답게 줄임말을 잘 사용해보겠다. 지켜봐달라”라는 말을 남겼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로, 신현탁 외에 남우현, 이성열, 김새론, 조연우, 최수린 등이 출연한다.
 
오는 11일 첫 방송에 합격점을 받은 ‘하이스쿨-러브온’은 10대들의 풋풋 열혈 로맨스가 판타지와 만남을 이루며 새로운 스타일의 성장드라마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하이스쿨-러브온’은 오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