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잉여공주’ 박지수, ‘청순+도도+새침’ 비하인드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배우 박지수가 tvN '잉여공주' 포스터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박지수는 오는 8월 7일(목)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드라마 '잉여공주(연출 백승룡 / 극본 지은이, 박란, 김지수)'의 포스터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tvN '잉여공주'는 진정한 사랑을 찾아 인간이 되어 서울 생활을 시작한 인어공주의 이야기를 담은 물오른 로맨틱 판타지 드라마로, 박지수는 좋은 남자를 얻기 위해 애교와 가식으로 무장하지만 실제로는 허당 기질을 가진 귀여운 여우 윤진아 역을 맡았다. 
 
‘잉여공주’ 박지수 / 디딤531
‘잉여공주’ 박지수 / 디딤531

영화 '마이 라띠마'에서 태국 이주민 여성을 리얼하게 연기해내며 지난해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하기도 한 박지수는 ‘잉여공주’를 통해 첫 드라마에 도전하며 영화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180도 다른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디딤531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 된 사진 속 박지수는 특유의 청순하고 신비스러운 마스크로 새침한 표정을 짓는 등 이미 캐릭터에 완벽 빙의된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SNL 코리아’, ‘막돼먹은 영애씨’를 연출한 백승룡PD의 연출작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tvN ‘잉여공주’는 오는 8월 7일(목) 밤 11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