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두다쿵따리' 이보희, 납치·협박·거짓말까지?…박시은 진실 알아챌까? (종합)

  • 조상은 기자
  • 승인 2019.08.09 08:2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상은 기자] '모두다쿵따리' 이보희가 납치와 협박을 비롯해 다시 한 번 악행을 예고했다.

9일 방송된 MBC '모두 다 쿵따리'에서는 조순자(이보희 분)가 진실을 캐내는 송보미(박시은 분)을 막기 위해 갖은 계략을 꾸미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조순자는 송보미를 막기 위해서 쿵따리로 향했다. 송 씨(이장유 분)이 잠시나마 돌아온 정신에 진실을 밝히려던 찰나 나타난 것. 이어 송 씨를 쳐다보며 조순자는 송보미를 조심스레 불렀고, 때마침 송보미의 핸드폰이 울렸다. 송보미를 추적하는 제이슨 리(정우혁 분)의 위치가 발각 된 것. 제이슨 리가 핸드폰 가게에 있다는 소식을 한수호(김호진 분)의 전화를 받은 송보미는 조순자에게 부탁해 근처까지 가달라고 했다. 

이보희 박시은 김호진 / MBC '모두 다 쿵따리' 캡처
이보희 박시은 김호진 / MBC '모두 다 쿵따리' 캡처

제이슨 리가 발각될 위기에 처하자 조순자는 선의를 베푸는 척 "제가 데려다 드릴게요"라면서 도움을 줬고, 최대한 제이슨 리와 만나지 못하게 막으려고 했다. 하지만 한수호와 함께 그를 잡으면서 추궁에 나섰다. 제이슨 리는 자신과 조순자가 짠 악행을 들키지 않기 위해서 거짓말을 했다. 나쁜 사람들은 이렇게 기회가 많은걸까. 조순자는 제이슨 리를 버리기로 하고, 경찰서 앞으로 배회하던 찰나 송 씨를 만났다. 경찰서로 찾아온 송 씨를 불러 조순자는 자신의 차에 납치 했다. 제이슨 리는 추궁 속에서도 절대 입을 열지 않았고, 송보미와 한수호는 그에게 "우리가 알고자 하는 여자가 있다"면서 나중에라도 연락을 줄 것을 전했다. 

송다순(최지원 분), 송다식(김태윤 분)은 집에 돌아오지 않은 송 씨가 걱정돼 마을 이장 고중섭(정규수 분)에게 찾아갔다. 이어 다순, 다식이는 "할아버지를 찾아주세요"라고 했고, 진미은(명지연 분)은 자신이 할아버지가 걱정돼 치매 환자를 위한 위치추적 목걸이를 달아뒀다고 전했다.

납치한 송 씨를 데리고 있던 조순자는 제이슨 리에게 그를 넘겼다. 모든 진실을 은폐하기 위해서 조순자의 악행은 끝도 없었던 것. 제이슨 리는 송 씨의 목에 위치추적기가 달려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조순자는 제이슨 리에게 "당장 안꺼져? 넌 이제 나타나지마"라고 사건을 벌이기 시작했다. 위치 추적기로 송 씨를 찾아낸 진미은은 조순자의 차량으로 향했다. 마을 이장과 조순자가 다가온 것을 보고 조순자는 "보미 씨를 태워다 주고 가려는데 저 어르신이 논산까지 태워달라고 하더라고요"라면서 뻔뻔한 거짓말을 펼쳤다. 진미은은 기절한 송 씨를 깨우기 위해 애썼고, 일어난 송 씨를 보면서 조순자는 자신의 거짓말이 들킬까 조마조마했다.  

방송말미 다순이는 송보미에게 큰 힌트를 쥐어주는 역할을 자처했다. 무사히 송 씨 할아버지가 마을로 돌아왔고, 그 소식을 듣자마자 할말이 있다면서 송보미를 불러냈다. 이어 다순이는 "할아버지가 아줌마에게 잘못했대요"라며 "옛날에 아줌마한테 잘못해서 경찰서 간다고 했는데 내가 못가게 막아뒀어요"라고 전했다. 이어 다순이는 "우리 할아버지 용서해주세요"라고 울먹였고, 송보미는 송 씨의 고백이 예사롭지 않다는 것을 알아챘다.

MBC '모두 다 쿵따리' 인물관계도
MBC '모두 다 쿵따리' 인물관계도

한편 '모두 다 쿵따리'는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모두 다 쿵따리'는 뉴욕라이프를 즐기던 뉴요커에서 뜻하지 않은 사건에 휘말려 미국에서 추방당한 송보미(박시은 분)와 한때는 뉴욕 금융시장에서 신화를 쓴 입지전적 인물이었으나, 딸의 병을 고치기 위해 천연치료제 개발에 힘쓰고 있는 한수호(김호진 분) 두 사람이 '쿵따리'에 살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유쾌한 농촌 드라마다. 인물 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배우 박시은은 프리랜서 사진작가 송보미 역으로 변신한다. 송보미는 미국 입양 후 처음으로 고향인 쿵따리 마을로 돌아와 정착하는 인물이다. 미게임 대주주 조순자와 대립한다. 배우 김호진은 쿵따리 마을 허브농장 주인 한수호 역으로 혈소판 감소증을 앓고 있는 딸 아름이를 구하기 위해 쿵따리 마을에 정착, 천연치료제를 개발중에 힘쓴다. 미게임 대주주 조순자 역의 이보희는 6살인 어린 친딸 이봄(송보미)이를 내다 버린 비정한 과거를 갖고 있다.

배우 서혜진은 미게임 홍보이사이자 조순자 딸 이나비로 분한다. 강석정이 이나비 남편 문장수 역으로 미게임 게임 개발 CTO로 변신해 송보미를 희생시킨 후 이나비라는 동아줄을 잡은 야망남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배우 박혜진이 조순자가 유일하게 두려워하는 시어머니 서우선 역으로 명동 사채시장 큰손이었으나 손녀딸 봄이를 잃은 아픔을 갖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