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꽃수대’ 김희철, 췌장암 말기 3개월 시한부 선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tvN ‘꽃할배 수사대’(이하 ‘꽃수대’) 김희철이 3개월 시한부 선고를 받는다! 오늘(11일, 금) 밤 9시 50분 방송되는 ‘꽃수대’ 10화에서 김희철(박정우 역)이 췌장암 말기 진단을 받고 충격에 휩싸이는 것.
 
지난주 방송에서는 ‘꽃수대’가 갑작스레 노인으로 변한 이유가 밝혀졌다. 고객에게 젊음을 판매하는 비밀 조직 골드피시의 약품에 생체 에너지를 빼앗겼기 때문이었던 것. 특히 김희철만 늙지 않은 이유에 대해 김병세(최 부장 역)는‘빼앗아 갈 수명조차 없다는 것, 곧 죽게 된다는 뜻’이라고 말해 불길한 여운을 남긴 바 있다.
 
김희철 / tvN
김희철 / tvN
오늘 방송되는 ‘꽃수대’ 10화에서는 김희철이 3개월 시한부 선고를 받으며 그 말이 사실이었음이 드러나 충격을 안길 예정이다. 김희철은 김병세의 말이 마음에 걸려 ‘꽃수대’ 멤버들 몰래 병원을 찾고 췌장암 말기 판정을 받게 되는 것. 또 자신이 죽는다는 사실을 알게 된 김희철이 이초희(정은지 역)에게 차마 다가가지 못할 것으로 예상돼 이순재(이준혁 역)-이초희-김희철 삼각 러브라인의 행방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경찰서를 제 발로 찾아온 골드피시의 수장 이기우(박태민 역)와 ‘꽃수대’가 정면으로 맞서게 될 것으로 예고돼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비밀 조직 ‘골드피시’에 얽힌 음모가 하나 둘씩 드러나며 예측불허의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
 
‘꽃수대’는 하루 아침에 70대 노인으로 변한 젊은 형사들과 20대 엘리트 경찰이 원래의 몸을 되찾고 회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회춘 누아르 드라마. ‘테마게임’, ‘남자셋 여자셋’ 등 예능작가 출신 문선희 작가가 극본을 맡았으며, 영화 ‘위험한 상견례’, ‘청담보살’, ‘음치 클리닉’ 등을 연출한 김진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화제를 모으는 중. ‘응답하라1994’, ‘식샤를 합시다’와 같은 예능적 요소가 결합된 새로운 방식의 tvN 예능형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