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정국, '셀피' 올린 사진 한 장 '전세계 실트 초토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지난 7일 저녁 방탄소년단 정국은 방탄소년단 공식 팬 커뮤니티(‘BTS 위버스’)에 "흠..."이라는 글귀와 함께 셀카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국은 도자기같은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의 황금 미모를 자랑하며 그윽한 표정으로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정국은 소화하기 어려운 각도에서 찍었는데도 빛나는 비쥬얼로 청순한 매력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 정국 / 위버스
방탄소년단 정국 / BTS 위버스

이날 올린 사진 한장으로 정국은 미국1위를 비롯 전세계 40개국 실시간 트랜드를 장악하며, 그의 근황을 궁금해하는 전세계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증명했다. 특히 미국은 'Jungkook' 1위를 비롯 'His Earring'과 'His Hair'8위, 11위에 올라 미국내 정국의 인기를 더욱 실감나게 하였으며, 그의 귀걸이(피어싱)에 대해 해외매체 스타일캐스터와 엘리트데일리, 틴보그등 전세계매체 정국의 귀걸이(피어싱)에 대해 집중보도하기도 하였다. 또한 '영할리우드'가 운영하는 계정 'YH Fangirls' 은 "He's so cute"라는 문구와 함께 정국이 올린 셀카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프로그램 '달려라 방탄'에서 정국은 완벽한 피지컬과 조각같은 미모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수상 스포츠를 제대로 즐기며 운동까지 만능인 '황금 막내'다운 놀라운 실력을 보여주어 관심을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