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세미, 아찔한 비키니 화보공개...'실사판 바비인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민영 기자) 박세미가 비키니화보를 통해 섹시한 바비인형 몸매를 과시했다.

8일 모델웹진 임팩트 측은 박세미가 보물찾기 측과 함께 촬영을 진행한 비키니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박세미는 화보의 주제인 '섹시한 매력의 바비인형'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내어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모델웹진 임팩트
모델웹진 임팩트
모델웹진 임팩트
모델웹진 임팩트
모델웹진 임팩트
모델웹진 임팩트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세미는 분홍색 비키니와 청 핫팬츠를 매치한 의상을 입고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화보 촬영을 진행한 현장 스텝은 “박세미야말로 '인형 같다'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이다. 볼륨감 있는 몸매와, 8등신의 비율, 11자 각선미가 어우러져 바비인형이 살아 숨쉬는 듯한 느낌을 준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모델웹진 임팩트
모델웹진 임팩트
모델웹진 임팩트
모델웹진 임팩트

박세미는 2012 맥심 페스티벌 선발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CF모델 대상을 수상해 톱모델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그는 모델 활동 이외에도 영화 '엄마없는 하늘아래', FashionN 예능 '사심연구소', PGA 프로골프협회를 비롯한 다수의 단체의 홍보대사를 맡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박세미는 6만명의 팔로워 팬을 보유한 파워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그는 현재 해외에서도 모델로 활발히 활동 하고 있으며, 2019 슈퍼레이디 어워즈 대회를 통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