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플레이어’ 이이경, 이국주와 열애 인정?…“예능은 예능일 뿐”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8.08 15: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이이경이 ‘플레이어’에서 이국주와 공개 연애 중이라고 폭탄 발언을 던졌다.

지난 4일 방송된 tvN ‘플레이어’에서는 ‘프로듀스 101’ 을 콘셉트한 ‘플레이어 101’ 데뷔 기자회견에서 금지어를 남발하는 플레이어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고수진 기자는 김동현에게 “이번 타이틀곡 킬링파트와 포인트 안무 설명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동현은 주춤주춤하며 몸을 일으켰고, 금지어를 남발해 물대포를 맞으면서 실소를 터트려 보는 이까지 폭소케 했다. 

비의 노래를 부르며 춤을 선보이던 그는 무사히 질문을 마쳤고, 이어 이이경에게 “이이경 씨 최근에 이국주 씨 집에서 새벽에 나오는 게 목격됐는데 공개 연애하실 생각 있으신가요?”고 물었다. 

tvN ‘플레이어’ 캡처

웃음을 꾹 참던 이이경은 “그럴 일 절대 없고”라고 말하더니 이내 “인정하겠습니다. 사랑이 죄는 아니지않습니까”고 폭탄 발언을 했다. 

물대포를 맞지 않기 위해 최대한 짧게 대답한 이이경의 발언이 실제 사실인지 궁금증이 커졌고, 일부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연인 사이라고 오해를 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이에 대해 이이경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예능 속 상황에서 나온 장면일 뿐 오해없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이경이 플레이어로 활약 중인 ‘플레이어’는 웃는 순간 출연료가 깎이는 출연료를 건 일곱 남자의 웃음트랩 탈출기를 그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5분 tvN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