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L' 토니안, "핑클·S.E.S보다 더 좋아했던 걸그룹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민영 기자) 라이브 술방 'TL:Talk Live'에 NRG 천명훈이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으로 방송을 뒤집어 놓았다.

이날 술자리는 1세대 아이돌 대표 H.O.T. 와 NRG의 만남이 성사되어 많은 네티즌들의 기대를 모았다. 공동 MC 토니안, 이재원은 천명훈이 원조 중화권 한류 아이돌인 만큼, 오늘 장소에 딱 맞는 술 친구라고 말했다.

천명훈은 사실 20년 전 중국에서 마라와 훠궈를 먼저 접했었다며, 그 당시 마라를 한국에 들여오려고 시도했으나 돈이 없어 들여오지 못했다고 아쉬운 마음을 드러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천명훈에게 한류 1세대 아이돌에 이어 마라 1세대라는 새로운 타이틀을 선사하기도 했다.

SM C&C
토니안-천명훈-이재원 / SM C&C

이날 천명훈은 NRG 멤버들의 안부를 전하며 오랜만의 전 멤버 문성훈의 근황을 알렸다. 문성훈은 현재 가방 사업에 주력하며 요식업 등 다양한 사업으로 바쁘게 지내고 있다고. 그는 “사업을 축하해주기가 애매하다. 축하해 하고 나면 1년 뒤에 또 다른 사업을 하고 있다.”며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14kg을 감량한 리즈 시절을 방불케 하는 천명훈의 모습에 다이어트 질문이 쇄도. MC 토니안, 이재원까지 현재 몸무게를 공개하는 상황에 이르렀다. 토니안은 평소 58kg을 유지하지만 현재 살이 쪄서 61.3kg이 되었다며 체중감량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반면 이재원은 평생 62-63kg을 유지하고 있다며 한평생 다이어트를 모르고 살고 있다는 말로 부러움을 샀다.

1세대 대표 아이돌들이 뭉친 술자리인 만큼 현장에 깜짝 선물이 등장, 카세트 플레이어와 90년대 대표 가수들의 테이프들을 제작진에게 선물 받은 MC와 게스트는 한 장 한 장 카세트를 틀어보며 그때 그 시절 추억에 빠져보는 시간을 가졌다.

토니안은 사실 그때 좋아했던 걸그룹이 있었다며, 그 당시 핑클도 S.E.S.도 아닌 S.O.S.를 좋아했었다고 밝혀 현장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SM C&C
천명훈 / SM C&C

천명훈의 거침없는 입담과 추억의 복고댄스로 전래 없던 흥 폭발 라이브를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시청자들은 “이 세상 방송이 아니다”, “진짜 저 세상 텐션이다”, “90년대 레전드 방송들을 다시 보고 있는 느낌이다”, “이게 진짜 레트로 추억이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SM C&C 웹예능 'TL'은 1세대 아이돌 토니안-이재원이 친구 혹은 후배들과 함께 술 한잔 나누며 진솔한 대화를 나눈다는 신개념 웹 예능 프로그램이다. 8회‘NRG-천명훈’ 편은 SM CCC LAB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