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BJ서윤, 실검 등장 → 남자친구 우창범과 사과 방송 재조명…현재 근황은?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08 14:3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BJ 서윤이 남자친구 우창범과 진행한 사과 방송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8일 오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BJ서윤이 오르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과거 BJ서윤과 버뮤다 멤버 우창범 그리고 BJ열매가 엮인 폭로 사건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6월 BJ서윤은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 시청자들에게 몸이 아프고 다음날 할머니 댁에 가야 하는데 무리해서 방송을 할 수 없다며 휴방을 알렸다. 그러나 BJ서윤이 인천공항에서 담배를 피우는 모습이 한 시청자에게 포착됐고, 해당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퍼지며 논란이 일었다. 

특히 당시 BJ서윤 곁에는 한 남성이 함께 있었는데, 해당 인물이 버뮤다 멤버 우창범이라는 사실까지 알려지면서 “남자친구와 여행을 가기 위해 휴방한 것이냐”는 비판을 들었다. 

BJ서윤 인스타그램
BJ서윤 인스타그램

이에 서윤은 7월 2일 오후 아프리카TV를 통해 남자친구 우창범과 함께 사과 방송을 시작했다. 이 방송에서 BJ서윤은 우창범과 여행을 간 것은 맞다고 인정했다. 그러면서도 “감기에 걸린 건 사실이다. 원래 할머니 댁에 가려고 했는데 가족들이 다 같이 가자는 이야기를 듣고 이미 휴방을 결정했다”라고 사과의 뜻을 전한 바 있다. 

특히 이날 여자친구인 서윤과 함께 사과방송에 등장한 우창범은 전 여자친구인 BJ 열매를 언급하며 그가 사귀던 시절 다른 남자 BJ와 바람을 피웠다는 취지의 발언을 해 논란이 일었다. 

그러자 BJ열매도 아프리카TV 방송,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우창범이 연인 시절 함께 찍었던 성관계 영상을 헤어진 후에도 지우지 않았으며, 헤어진 사이임에도 불구하고 자위 영상을 찍어서 보냈다고 폭로했다. 이러한 폭로가 계속되면서 7월 초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3일 넘게 이들의 이름이 올랐고, 피로도를 호소하는 대중들 역시 많았던 바 있다. 

이 사건 이후 BJ열매는 아프리카TV 계정을 휴면상태로 돌린 채 방송 활동을 중단했고, 인스타그램 역시 두 달 넘게 새 게시물을 올리지 않고 있다. 

바람잘 날 없는 아프리카TV BJ들의 사건, 사고가 언제쯤 끝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