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 기간제' 서지영, ‘대리 따귀’ 안하무인 갑질...극한 이기주의로 ‘분노유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민영 기자) ‘미스터 기간제’ 서지영이 안하무인 갑질로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했다.

지난 7일 방송된 OCN '미스터 기간제'에는 교무실에 들이닥친 은혜(서지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은혜의 딸 태라(한소은 분)는 수업 중 불량한 태도와 교실 이탈 문제로 미주(서윤아 분)에게 지적을 받았다. 이 과정에서 미주는 태라를 다치게 했고, 딸의 부상에 분노한 은혜가 교무실을 찾아오며 사건은 커지기 시작했다.

OCN '미스터 기간제' 방송 영상 캡처
OCN '미스터 기간제' 방송 영상 캡처

은혜는 “분필이나 잡는 손으로 내 딸 손을 다치게 했다”며 보상을 운운했고, 이에 미주의 항변이 이어졌다. 그러자 은혜의 비서가 은혜를 대신해 미주의 뺨을 때리는 만행을 저질렀고, 은혜는 입 다물고 비밀 지키며 살라는 경고로 분위기를 살얼음판으로 만들었다. 결국 강제(윤균상 분)가 나서면서 상황은 겨우 일단락됐다.

한바탕 교무실을 뒤집은 은혜는 행정실장실로 향했고 태석(전석호 분)에게 운암대 투자를 철회하겠다고 선언했다. 태라의 생기부를 완벽하게 관리하는 조건으로 투자를 약속 받았던 태석은 당황했지만 은혜의 결심은 확고했다. 향후 은혜의 갑질이 만든 결정이 어떤 결과로 이어질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올해 51세의 서지영은 지난 1989년 연극배우로 연기 인생을 시작했다. 이후 1991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는 그는 '브로드웨이 42번가', 지하철 1호선', '잭 더 리퍼'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올해 서지영은 OCN '미스터 기간제'에서 딸의 명문대 진학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극한의 이기주의로 분노를 유발하는 우은혜 캐릭터를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극 중 은혜는 수아(정다은 분) 사건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물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그의 존재가 향후 스토리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서지영은 OCN ‘미스터 기간제’와 더불어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레벨업’에 출연 중이며 뮤지컬 ‘벤허’ 무대에 오르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서지영이 출연하는 OCN '미스터 기간제'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