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 X 101’ 이세진, 단독 팬미팅 포스터 공개+매진…열일하는 마리몽 아빠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8.08 12: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한 이세진이 첫 단독 팬미팅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7일 이세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세진_팬미팅 이세진의 첫 단독 팬미팅! [THE세진] 의 메인포스터 및 상세페이지가 멜론티켓에 공개되었습니다 8/7 오후 8시 티켓 예매 Start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세진의 첫 단독 팬미팅 ‘THE세진’의 메인 포스터가 담겨있다. 포스터 속 이세진은 흰 와이셔츠를 매치해 청초하고 아련한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제가 갑니다. 기다리세요”, “꼭 티켓팅 성공하게 해주세요”, “포스터 진짜 이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세진 인스타그램

아이디어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속의 이세진은 지난 2015년 영화 ‘우리 엄마’를 시작으로 ‘연애포차’, ‘그날의 커피’, ‘통통한 연애’에 출연했다. 

이세진은 최근 종영한 Mnet ‘프로듀스 X’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훈훈한 비주얼이 눈에 띄는 이세진은 과거 마리몽 인형을 만들어 판매한 일화가 전해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악몽을 잡아먹는다는 뜻을 지닌 마리몽을 직접 만들어 판매했고, 반려견을 키운 경험을 바탕으로 수익금 중 일부를 유기동물 보호단체에 기부했다고 알려져 ‘마리몽 아빠’라는 애칭을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세진 인스타그램

이세진은 마지막 생방송 무대에 진출하며 데뷔를 꿈꿧지만 아쉽게 탈락했고, 소속사의 트위터를 통해 감사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했다. 

이후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왔던 이세진은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해 특별한 만남을 가질 전망이다. 특히 7일 오후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 티켓에서 이세진의 첫 단독 팬미팅 ‘THE 세진’의 티켓 예매가 단독 오픈된 가운데,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그의 뜨거운 인기가 입증됐다.

한편,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된 이세진의 첫 단독 팬미팅 ‘THE 세진’은 오는 18일 오후 3시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