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정국, 슈스의 품절대란 재조명…“아미가 이정돕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방탄소년단(BTS)의 영향력은 어디까지일까?

과거 방탄소년단(BTS) 팬들은 멤버 정국이 사용하는 한 의류 관련 제품에 대해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다. 이는 검색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모았고, 품절 대란으로 이어졌다.

당시 정국은 공식 팬카페에서 진행된 아미(팬클럽)와의 채팅을 통해 해당 제품을 가장 좋아해 사용 중이라 밝혔다. 이를 계기로 국내 정식 출시되지 않은 제품이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 / 톱스타뉴스
방탄소년단(BTS) 정국 / 톱스타뉴스

이같은 소식에 네티즌들은 “나도 이걸로 정해졌음. 고를 필요 없다”, “월드클래스 스타가 이정돕니다 여러분”, “얼마나 좋길래. 나도 좀 써보자”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외에도 정국이 V라이브 진행 당시 와인을 마시자 해당 와인 구매 인증이 이어졌다. 이후 이탈리아 상공회의소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방탄소년단 정국이 와인을 마셨다는 이야기를 전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각종 품절 대란의 주인공 방탄소년단(BTS)의 막내 전정국은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세로, 2013년 데뷔했다. 정국은 키 179cm의 신장과 다부진 근육질 몸매로 팀내 파워와 피지컬을 담당하고 있다.

정국은 ‘슈퍼스타K 시즌3’의 오디션에도 참가했으며, 비록 불합격했지만 무려 7개의 기획사에서 캐스팅 제의를 받기도 했다 전해진다. 

글로벌한 인기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오는 8월 11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를 통해 국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