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봉오동 전투’ 류준열, 혜리 반하게 한 훈훈함…이청아 “홧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봉오동 전투’가 지난 7일 개봉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류준열이 열일하는 홍보요정 면모를 보였다. 

8일 류준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둘째 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류준열은 분홍색 셔츠에 연청바지를 매치해 상큼한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다. 특히 ‘남친짤 제조기’로 통하는 그의 훈훈한 모습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였다. 

이를 본 이청아는 최근 영화를 개봉한 류준열에게 “홧팅!”이라고 응원의 메세지를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류준열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34세인 류준열은 지난 2015년 영화 ‘소셜포비아’로 데뷔 후 ‘응답하라 1988’로 스타덤에 오른 그는 이후 ‘독전’, ‘택시운전사’, ‘뺑반’, ‘돈’ 등 스크린까지 종횡무진하며 활약 중이다. 

그중 출연한 영화 ‘독전’은 아시아 최대 마약 조직을 추적하는 내용을 그린 작품이다. 극중 류준열은 버림받은 조직원 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강렬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쉼없는 작품으로 열일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류준열은 지난 7일 개봉한 영화 ‘봉오동 전투’에 출연하며 흥행에 도전하고 있다.

‘봉오동 전투’는 1920년 6월, 죽음의 골짜기로 일본 정규군을 유인해 최초의 승리를 이룬 독립군의 전투를 그린 영화로 류준열을 비롯해 조우진, 유해진, 키타무라 카즈키, 최유화 등이 호흡을 맞췄다. 

8일 영화진흥위원회 기준 개봉 첫날인 7일 33만 4216명이 관람했으며, 일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등 기분좋은 출발을 한 ‘봉오동 전투’의 기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