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닥터탐정’ 하시시박♥봉태규, 개성있는 패션으로 ‘눈길’…'아빠에서 연예인으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닥터탐정’ 봉태규가 일상 속 개성있는 패션을 자랑했다. 

최근 봉태규는 자신의 SNS에 “닥터탐정 #허민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봉태규는 해바라기가 그려진 반팔셔츠를 입고 활짝 웃고있는 모습이다. 특히 파마머리와 동그란 안경까지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자아내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허민기캐릭터 찰떡이시구요”, “아빠에서 연예인 되쏘 멋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봉태규 SNS
봉태규 SNS

봉태규가 출연하는 SBS 드라마 ‘닥터탐정’은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신종 메디컬 수사물이다.

봉태규는 극 중 머리부터 발끝까지 메이커로 치장한 허세 의사,허민기 역을 맡아  밝은 에너지부터 강강약약, 의사의 책임감 등을 표현하며 진정한 매력 캐릭터로 거듭나고 있다.

등장인물로 박진희, 봉태규, 이기우, 박지영, 류현경이 출연하는 SBS 드라마 ‘닥터탐정’은 총 36부작으로 매주 수,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한편 올해 나이 39세인 봉태규는 지난해 1월 종영한 SBS 드라마 ‘리턴’을 통해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과시하며 약 1년 만에 선택한 드라마 복귀작 ‘닥터 탐정’을 통해 또 한 번의 밀도 있는 인물을 구축해내고 있다. 

지난 2015년 아내 하시시박과 결혼한 그는 슬하에 아들 봉시하군과 딸 봉본비양을 두고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아이들과 아내에게 가정적인 아빠와 남편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준 봉태규는 시청자로부터 큰 사랑을 얻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