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넥슨 ‘피파온라인4’-‘메이플스토리’, 8일 정기점검 진행…주요 이벤트 및 점검 사항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넥슨 게임 메이플스토리와 피파온라인4가 정기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 6일 메이플스토리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8/8(목) 넥슨 정기점검 안내’를 공고했다.

해당 공고에 따르면 메이플스토리는 1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두시간 가량 점검을 진행하게 된다. 이번 점검으로 넥슨캐시 충전/전환/조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넥슨캐시 상점 & 쿠폰 서비스 이용이 역시 원활하지 않을 예정이다. 

또한 오전 4시부터 10시까지 클라이언트 패치를 진행하고 있다.이번 패치는 er 1.2.321 패치로 알려졌다.

지난 18일 메이플스토리는 신규 직업 ‘호영’을 공개했다. 또한 ‘신의 도시:세르니움’을 공개해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이에 8일부터‘선택받은 자’ 업데이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넥슨 홈페이지
넥슨 홈페이지

이어 피파온라인4 역시 홈페이지를 통해 ‘8/8(목) 정기점검 (오전 7시 ~ 낮 12시)’를 전했다.

이번 점검은 오전 7시부터 낮 12시까지 총 5시간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때 점검 내용은 넥슨 점검, 서버 재시작 작업 등으로 알려졌다.

이벤트 역시 시작된다. 먼저 8월 버닝 이벤트가 오픈된다. 15일 자정부터 버닝 이벤트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점검 후 오픈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공식 도우미 APP 3차 아이템샵 이벤트가 실시된다.  2차 이벤트에서 획득한 교환권은 8/7(수) 23:59에 모두 소멸됐으며 점검 이후 공식 도우미 APP 3차 이벤트가 시작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넥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넥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