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아♥이던, 연애 공개 전 모습 눈길…알고 보니 이해되는 상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현아와 이던이 열애 공개 전 모습이 밝혀지면서 눈길을 끌었다.

지난 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현아-이던 연애 공개 전’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공개된 게시글에는 현아와 이던의 ‘트리플H’ 활동 당시 모습이 담겨 있었다. 게시글 작성자는 “그땐 과하다라며 논란 기사 많이 났는데 알고 보니 연인 사이”라고 말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이던-현아 / 온라인 커뮤니티
이던-현아 / 온라인 커뮤니티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현아가 이던에게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하며 애교 부리는 듯한 모습을 보였고 이던은 무덤덤하게 받아들이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유독 자연스러운 스킨십이 시선을 집중시켰고 열애 공개를 하고 난 뒤 이해가 된다는 반응이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뭔가 머쓱할 것 같아요”, “이때 후이가 수습하려고 노력 많이 한다고 말 많았죠”, “사귀는 사이여도 뭔가 좀 과해보이는데”, “후이 눈치보면서 같이 맞춰주는 거 진짜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아는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한 올해 28세인 가수다. 원더걸스로 데뷔했지만, 탈퇴를 하고 2009년 포미닛으로 재데뷔했다. 2010년에는 솔로로서 활동을 알리며 ‘Change’라는 곡으로 그만의 파워풀함을 뽐냈다. 이후 2016년 포미닛이 해체된 후 트리플H(현아, 후이, 이던)로 활동한 바 있다.

또한 2012년 싸이의 ‘강남스타일’에 카메오로 출연한 뒤 파생 곡인 ‘오빤 딱 내 스타일’을 피처링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어 ‘버블 팝’, ‘빨개요’, ‘아이스크림’, ‘잘나가서 그래’, ‘베베’ 등 대표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선보였다.

현재 현아는 싸이의 소속사인 피네이션(P NATION)에 제시, 이던, 크러쉬과 함께 한 식구가 됐다. 독보적인 섹시퀸으로 자리 잡은 현아는 소속사 이적 후 별다른 앨범 활동을 보이지 않고 있지만 앞으로 어떤 활동을 펼칠지 기대가 된다.

현아는 최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MBC ‘워터 밤 서울 2019’에서 또 한 번 그만의 섹시미를 발산하며 콘서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돼 많은 화제를 나았다. 현재 다양한 광고 및 화보 촬영을 통해 근황을 알리고 있는 현아의 일상을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