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투데이-오천만의메뉴’ 철판 스테이크 코스요리 맛집 위치는? 샤로수길 심야식당(도끼1kg·눈꽃치즈) vs 용인 철판요리점 “생활의 달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SBS ‘생방송투데이’ 2386회에서 ‘여행본능, 섬’ 완도 노화도 맨손전복잡기 북고어촌체험마을&노화전통시장, ‘오천만의 메뉴’ 철판 스테이크 코스요리,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풀장 포함 풀쌈밥, ‘주PD가 떴다!’ 미네랄 보물 천일염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7일 SBS ‘생방송투데이’의 ‘오천만의메뉴’ 코너에서는 ‘철판 스테이크 코스요리’를 주제로 서울 관악구 소재 심야식당과 경기 용인 소재 철판요리점을 찾았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서울대입구역 인근 샤로수길에 위치한 심야식당은 스테이크와 파스타 등이 맛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이다. ‘미식클럽’에 등장한 바 있는 심야식당으로 샤로수길을 찾는 젊은이들에게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은 모습이다.

브런치 타임부터 새벽 1시까지 음식이 주문이 가능하고, 밤 12시에 스테이크와 파스타 그리고 와인을 즐기는 이색 경험을 할 수 있다. 지글지글 게살치즈크림파스타, 자글자글 꼬고로제파스타, 비프플렛브레드, 봉골레파스타, 쉬림프오일파스타 등 준비된 메뉴 또한 다양하다.

아울러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구비된 와인 리스트가 도움이 된다. 스테이크 메뉴로는 도끼 1kg 스테이크와, 눈꽃치즈 채끝등심 스테이크 등이 뜨거운 인기다.

용인 철판요리점은 철판 위에 스테이크 요리와 바닷가재 요리를 예술 같이 완성하는 곳이다 앞서 ‘2TV생생정보’, ‘생방송 오늘저녁’, ‘생활의 달인’, ‘찾아라 맛있는 TV’, ‘VJ특공대’, 굿모닝 대한민국‘ 등 다양한 맛집 프로그램에 여러 번 소개된 유명 식당이라 더욱 믿음이 간다.

20년 경력의 철판 요리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맛을 동시에 잡았다. 품질 좋은 재료로 본연의 맛을 더한 시너지 효과가 수많은 단골을 확보해 온 힘이다. 한우스테이크는 육질이 부드럽고 감칠맛이 뛰어다는 평가다. 이날 조명된 철판 스테이크 코스요리의 비주얼은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모X (심야식당)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26길(봉천동)

# 애XX XX (철판요리점)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2로(성복동)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