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상 잘 사는 지은씨2’ 하준 役 차인하, 훈훈한 외모로 ‘여심저격 제대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세상 잘 사는 지은씨2’ 하준 역 차인하가 훈훈한 일상을 공개했다.

과거 차인하는 자신의 SNS에 “머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소년같은 얼굴을 자랑하며 웃고있는 모습이다. 특히 민소매 차림으로 드러난 다부진 팔뚝이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미소에 치임”, “잘생기셨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차인하 SNS
차인하 SNS

차인하가 출연하는 V오리지널 ‘세상 잘 사는 지은씨2’는 지극히 평범하기에 아주 잘살고 있는 ‘요즘 애들’인 지은과 그녀를 통해 보는 20대의 ‘아주 평범한’ 리얼 공감 웹드라마. 이제 막 스무 살이 된 주인공들의 캠퍼스라이프와 그 속에서 사회 생활, 연애, 범죄예방 등 다양한 상황에 현명하게 대처하는 꿀팁까지 소개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극 중 차인하는 지은(김시은)의 대학 선배 ‘하준’ 역을 맡았다. 하준은 공부도, 운동도 뭐든 다 잘하는 훈훈한 엄친아 선배로 지은의 든든한 힘이 되어준다. 차인하는 김시은과 함께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현실 연기를 펼치고 있다.

차인하는 SBS ‘기름진 멜로’,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 극의 활력을 불어넣는 ‘인간 비타민’의 모습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뿐만 아니라 지난 5월 종영된 MBC ‘더 뱅커’에서는 전산 전문가로 변신해 시크한 매력으로 깊은 존재감을 남기기도 했다. 

‘세잘지2’는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 TV와 V라이브(V앱)에서 선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