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다니엘, KT 광고 티저 공개…6초 영상서도 빛나는 ‘갓다니엘’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최근 솔로 앨범 ‘color on me’를 발매한 강다니엘의 KT 광고 티저가 화제다.

6일 KT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강다니엘, 그의 얼굴에 비친 붉은 그림자의 정체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6초의 짧은 영상 속 강다니엘은 숲속으로 보이는 몽환적인 공간에서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앞머리를 내리고 편안한 흰 셔츠를 입은 채 무언가를 찾듯이 한곳을 응시하고 있다. 이내 얼굴에 붉은 그림자가 지며 본 광고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말미에는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함께 8월 9일이라는 날짜가 명시됐다. 

이를 본 팬들은 “강다니엘 너무 좋아요. 저는 KT 무슨 광고가 됐든 갈아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티저 진짜 최고네요. 강다니엘 분위기 어쩔” “다니엘 너무 이쁜 거 아닙니까 역시 통신사는 케이티” “이게 숲속에서 그렇게 예뻤던 광고군요! 9일 기대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KT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KT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세인 강다니엘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워너원으로 데뷔한 가수다.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 당시 MMO 연습생 신분이었던 그는 분홍 머리와 귀여운 얼굴과 뛰어난 피지컬로 여심을 사로잡았고, 그 결과 최종 무대에서 1위를 차지하며 워너원의 센터로 데뷔했다.

워너원 활동이 끝나고 솔로 가수로 활약할 예정이었으나 지난해 11월, 전 소속사 LM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과 관련 법적 분쟁에 휘말려 약 반년간 공백기를 가져야 했다. 지난 5월 LM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효력 정지를 인정받아 독자적인 활동이 가능하다는 판결을 받은 후 1인 기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

이어 강다니엘은  7월 25일 첫 솔로 앨범 ‘color on me’를 발매하며 첫 번째 솔로 활동에 나섰다. 솔로 가수로 변신한 그는 매번 새로운 기록을 수립했다. 지난 5일 한터차트 집계에 따르면 이번 앨범 초동(7월 29일~8월 4일 집계) 판매량은 46만 6701장으로 이는 대한민국 솔로 가수 초동 1위, 솔로를 포함한 전체 초동 순위에서도 방탄소년단(BTS), 엑소(EXO) 다음으로 8위를 기록했다. 개인으로 워너원 때 기록을 경신하며 말 그대로 신드롬적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또한 지난 5일 트와이스 지효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대세 아이돌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 이날 트와이스의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와 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두 사람은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는 사이”라고 밝혔다. 
 
워너원 활동 때부터 광고, 잡지 등 매진 행렬을 이뤘던 강다니엘이 이번 광고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