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라운 토요일’(놀토) 혜리, 류준열이 반한 청순美…방민아 “이건 무슨 콘셉트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놀라운 토요일’ 혜리가 물오른 비주얼을 뽐냈다. 

지난 4일 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혜리는 꽃무늬 가득한 원피스에 리본 블라우스를 매치해 우아한 매력을 풍겼다. ‘놀라운 토요일’에서 뽐낸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과 또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방민아가 해당 게시물에 “뭐양 이건 무슨 컨셉이야??”라고 댓글을 남기며 훈훈한 걸스데이 우정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세상에 혜리 왕비님”, “민낯은 귀엽고 화장하면 여신”, “진짜 놀토에서 매력터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가 된 혜리는 지난 2010년 걸스데이 EP앨범 ‘Girl`s Day Party #1’로 데뷔했다. 

혜리 인스타그램

이후 걸스데이로 ‘달링’, ‘여자대통령’, ‘말해줘요’, ‘링마벨’ 등을 발매,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으로 남성들의 워너비로 자리매김했다. 그중 혜리는 막내로 톡톡튀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진짜 사나이’에서 역대급 애교를 선보이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유한 혜리는 가수 활동과 더불어 ‘응답하라 1988’에서 첫 연기 도전에 나섰다. 

드라마 속 덕선이로 완벽하게 분한 그는 실감나는 연기를 보여주며 바로 스타덤에 올랐고, 함께 호흡을 맞춘 류준열과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최근 결별설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류준열이 공식석상에서 혜리와 잘 만나고 있다고 직접적으로 언급하며 결별설에 대해 일축했다. 

최근 예능 활동에 주력 중인 혜리는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 독보적인 매력으로 웃음을 책임지고 있으며, 그의 활약이 돋보이는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5분 tv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