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플레이어’ 이이경, 에일리에 “팬이예요”…이국주는?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8.07 11:3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플레이어’ 이이경이 에일리에게 팬심을 드러냈다.

지난 6일 이이경은 자신의 SNS에 “#플레이어#에일리#팬이예요#싸인cd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이경은 에일리의 싸인이 담긴 앨범을 든 채 팬임을 인증했다.특히 행복해 보이는 두 사람의 표정이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재밌게 봤어요~ 다음주도 기대돼요”, “두분다 너무 좋아해여”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이경 SNS
이이경 SNS

지난 4일 방송된 tvN ‘플레이어’에서 이이경은  '패기물들'이라는 이름으로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용진, 이진호, 정혁과  데뷔 기자회견을 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데뷔 기자회견에서 이이경은 "최근 이국주의 집에서 새벽에 나오는 것이 목격됐다. 공개 연애를 할 생각이냐"고 질문을 받게 됐다.

이에 이이경은 금기어를 말하면 물대포를 맞는다는 룰 때문에  "인정하겠다"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여기에 예고편 등장만으로 기대를 모았던 김태우, 에일리가 ‘플레이어’ 멤버들의 트레이너로 나섰다. 명실상부 최고의 보컬 김태우의 코칭 아래 ‘패기물들’의 메인 보컬 선발전이 벌어지고, 파워풀한 가창력과 영어 실력을 겸비한 에일리는 영어 강사로 등장해 멤버들과 전무후무 영어 스피드 퀴즈를 펼쳤다. 

출연료 사수 버라이어티 ‘플레이어’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5분, XtvN,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한편 올해 나이 31세인 이이경은 지난 2012년 영화 ‘백야’로 데뷔 후 ‘학교 2013’에서 이름을 알렸다. 이어 드라마 ‘나인: 아홉 번의 시간 여행’, ‘칼과 꽃’,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하녀들’, ‘처음이라서’, ‘고백부부’, ‘으라차차 와이키키1’, ‘검법남녀’, ‘붉은 달 푸른 해’, ‘으라차차 와이키키2’ 등 수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