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디원스(D1CE) 우진영, ‘쇼미더머니8’ 탈락 후 깜찍 셀카 공개…“방송에서 많이 보니 좋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쇼미더머니8’에 출연한 디원스(D1CE) 우진영이 깜찍한 표정의 셀카를 공개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우진영이 속한 아이돌 그룹 디원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우진영 여러분 요즘 방송에서 디원스 많이 보니깐 좋죵~~ㅎㅎ저희도 여러분 자주 볼 수 있어 좋답니당 ㅎㅎ 앞으로 계속 나올 거니까 항상 지켜봐 주기 ㅎㅎ #깨워 레츠기릿~!”이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우진영은 발랄한 표정과 함께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우진영의 매력이 돋보이는 헤어스타일과 블랙 컬러의 의상, 은색 목걸이 등이 관심을 끌기도 했다.

우진영 / 디원스 인스타그램
우진영 / 디원스 인스타그램

이를 본 디원스 우진영 팬들은 “귀여워”, “사랑해 우진영”, “진짜 잘생겼어” 등 뜨거운 반응이 섞인 댓글을 남기고 있다.

우진영은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와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물이다.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는 안정적인 실력을 보여줬음에도 불구하고 최종 데뷔조에 속하지 못하며 탈락했다. 또한 ‘믹스나인’에서는 좋은 성적을 거두며 데뷔조에 이름을 올렸으나 끝내 데뷔가 무산되는 등 안타까운 상황을 겪었다.

두개의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관심을 끌었던 우진영은 최근 아이돌 그룹 디원스 멤버로 정식 데뷔하게 됐다.

뿐만 아니라 엠넷 ‘쇼미더머니8’에 출연해 랩 실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그러나 최근 방송분을 통해 ‘쇼미더머니8’에서 탈락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아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쇼미더머니8’을 통해 다시 한 번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알린 우진영이 앞으로는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