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현모, 다이어트 비법은 ‘포켓도시락’…‘몰라본 새 더 예뻐진 미모’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8.07 10: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안현모가 다이어트 비법으로 포켓도시락을 소개해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6일 안현모는 자신의 SNS에 “넘나 재미있는 #전시회 다녀왔음 금호동3가 549-1”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현모는 표지판을 가리키며 한껏 신난 표정을 짓고있다. 특히 오랜만에 보는 그의 근황이 팬들의 반가움을 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똥머리찰떡,, 언닌 도대체 안 어울리는 게 뭐예요”, “꼭 가보겠습니다”, “동상이몽에는 이제 안나오시나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안현모 SNS
안현모 SNS

안현모는 최근 자신의 SNS에 라이머와 함께 포켓도시락을 먹으며 다이어트를 한다고 소개해 주목받았다.웨딩촬영 이후 처음으로 같이 찍는 화보를 위해 두 사람은 포켓도시락을 먹으면서 다이어트 중인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나이 36세인 안현모는 1977년생으로 43세인 라이머와 7살 나이 차를 자랑한다.

라이머 아내인 안현모는 과거 대원외고, 서울대 언어학과, 한국외대 통번역대학원을 거쳐 SBS기자 생활을 해 다양한 스펙의 소유자로 눈길을 끈다.

지난 2017년 9월 결혼한 라이머-안현모 부부는 ‘동상이몽 시즌2’에 출연해 알콩달콩하면서도 티격태격하는 일상을 공개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SBS ‘동상이몽 시즌 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SBS에서 방영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