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성운, 팬들 향한 애정 뚝뚝 “고마워 사랑해” (feat. 워너원 2주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하성운이 워너원(WANNAONE) 2주년을 맞이해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지난 6일 오전 하성운은 자신의 트위터에 “고마워 사랑해”라는 짧막한 글을 게재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리 워너원 이주년 축하해”, “나도 고맙고 사랑해”, “항상 고마운 마음뿐이야. ㅜ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애정 가득한 메세지를 전했다. 

특히 이날 워너원의 팬들은 그들의 2주년을 기념해 데뷔곡인 ‘에너제틱’을 음원사이트 차트에 올리는 등 여전한 응원을 보냈다. 

하성운 트위터

하성운은 2014년 핫샷 싱글 앨범 [Take A Shot]으로 데뷔 후 ‘Midnight Sun’, ‘Am I Hotshot?’ 등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그후 지난 2017년 멤버 노태현과 함께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해 마지막 방송에서 최종 순위 11위를 기록하며 워너원(Wanna one)으로 재데뷔에 성공했다. 

워너원으로 ‘에너제틱’, ‘Beautiful’, ‘부메랑’, ‘봄바람’ 등을 발매하며 1년 6개월간 쉬지 않는 열일행보를 보였다. 지난 1월 워너원의 활동을 마무리한 하성운은 지난 2월 28일 솔로곡 ‘BIRD’를 발매하며 홀로서기에 도전했다. 

특히 그의 첫 솔로곡 ‘BIRD’는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바람이 분다’의 OST를 부르는가 하면 다양한 예능에 출연해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하성운은 지난 3일 서울에 이어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콘서트 ‘Dive in Color’로 팬들과 만나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