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나는 몸신이다’ 하루 미네랄 주스와 스프 레시피는? ‘영양소 섭취부터 비만예방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나는 몸신이다’ 모든 영양소를 한꺼번에 섭취할 수 있는 아이템에 대해 소개했다.

7일 방송된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하루 미네랄 주스와 하루 미네랄 스프 레시피가 공개됐다.

아래는 하루 미네랄 주스 레시피.

하루 미네랄 주스의 재료는 시금치 60g, 물 200ml, 파인애플 100g 등이다. 파인애플의 경우 통조림 파인애플 한조각 정도의 양이라고.

시금치를 손으로 뜯어 파인애플, 물과 함께 믹서기에 넣어준다. 곱게 갈아 잔에 따라 마시면 완성된다.

하루 미네랄 주스에는 칼슘, 마그네슘, 철분, 크롬, 셀레늄, 칼륨 등이 함유된 음료로 알려졌다. 

파인애플에 들어있는 수용성 식이섬유는 장내 유익균의 먹이로 활용될 수 있다. 또한 파인애플 속 브로멜린 성분은 장의 염증을 억제해주는 효과를 본다고.

’나는 몸신이다’ 캡처

아래는 하루 미네랄 스프 레시피.

하루 미네랄 스프의 재료는 우유 300ml, 양파 1/2개, 아보카도 1개, 병아리콩 100g 등이다. 

이때 병아리콩은 20분 동안 삶거나 끓는 물과 함께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30분 식혀주는 방법으로 불려놓는 것이 좋다.

먼저 양파를 올리브유와 함께 볶아준다. 여기에 아보카도, 병아리콩, 우유와 함께 갈아준다. 

냄비에 넣고 우유를 넣어 살짝 끓여주면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후추나 소금으로 간을 하면 된다고.

‘나는 몸신이다’는 자칭 타칭 건강 전문가들이 소개하는 건강 비책 프로그램을 그리고 있다.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채널A 방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