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멤버들과 함께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관람 인증…‘귀여운 다람쥐같아’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8.07 09: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멤버들과 함께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관람을 인증했다.

6일 제이홉은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촬칵브링더소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홉은 방탄소년 멤버들과 함께 영화관에서 휴식을 즐기고 있다. 영화를 기다리는 듯 편안하게 앉아 있는 이들의 모습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버킷리스트 또 생겼다. 방탄소년단이 방문한 영화관 가기” “영화관에서 자기 무대를 보는 건 어떤 기분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013년 싱글 앨범 [2 COOL 4 SKOOL]로 처음 데뷔했다. 이후 ‘I NEED U’, ‘RUN’, ‘피땀눈물’, ‘DNA’, ‘FAKE LOVE’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배출하며 톱클래스 아이돌로 우뚝섰다.

방탄소년단 SNS
방탄소년단 SNS

또한 지난 4월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를 발매한 방탄소년단은 연일 신기록을 달성하고 있다. 

최근 방탄소년단은 데뷔 앨범 ‘2 COOL 4 SKOOL’의 타이틀곡 ‘No More Dream’ 뮤직비디오 1억뷰를 돌파하며 21번째 1억뷰 곡을 보유하게 됐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1억뷰를 달성한 21편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는 기록을 세우며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또다시 자체 경신했다.

현재 방탄소년단의 ‘DNA’가 7억뷰, ‘불타오르네’, ‘FAKE LOVE’, ‘MIC Drop’ 리믹스, ‘IDOL’이 5억뷰, ‘쩔어’, ‘피 땀 눈물’, ‘Save ME’,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가 4억뷰, ‘낫 투데이(Not Today)’, ‘상남자’가 3억뷰, ‘봄날’이 2억뷰, ‘Danger’, ‘I NEED U’, ‘호르몬 전쟁’,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등이 1억뷰를 돌파한 상황이다.

현재 방탄소년단은 14일 일본 시즈오카 스타디움 에코파에서 개최된 콘서트를 끝으로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오는 10월  26일, 27일, 29일 월드투어 콘서트 ‘LOVE YOURSELF: SPEAK YOURSELF’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가 7일 개봉됐다.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전세계의 팬들과 함께 호흡하고 열광했던 유럽에서의 콘서트를 끝으로 파리의 작은 루프탑 테이블에서 멤버와 팬들에게  하지 못했던 그들만의 이야기를 나누는 작은 뒤풀이를 그리고 있다. 

앞서 지난해 개봉했던 영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의 감독을 맡은 박준수 감독이 제작을 맡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