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웰컴2라이프’ 정지훈, 아래에서 찍어도 완벽한 슈트핏…’누가 봐도 검사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진주 기자) ‘웰컴2라이프’에 출연 중인 정지훈이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6일 정지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재썅#웰컴2라이프#오늘은 검사입니다#오늘도mbc8시55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지훈은 검정 슈트에 도트무늬 넥타이를 매치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밑에서 찍어도 굴욕 없는 비주얼과 손에 든 칫솔이 반전매력을 선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엠비씨 첫 출격. 반응 좋아요.다행.좋아좋아. 시청률 더 오르길”, “방송 잼나게 보구 있어요 ㅋㅋ 요즘 이 드라마땜시롱 살아용”, “재밌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잘 봤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지훈 인스타그램
정지훈 인스타그램

정지훈은 1982년생 올해 나이 38세이며 1998년 팬클럽 ‘팬클럽(fanclub)’로 데뷔했다. 이후 솔로로 활동하며 ‘안녕이란 말대신’, ‘아이 두(I DO)’, ‘태양을 피하는 방법’, ‘나쁜 남자’ 등 다양한 히트곡을 선보였다.

또한 정지훈은 2002년 시트콤 ‘오렌지’로 연기를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 ‘풀 하우스’, ‘이 죽일 놈의 사랑’, ‘돌아와요 아저씨’ 등에서 열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웰컴2라이프’는 자신의 이득만 좇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이다. 정지훈은 악질 변호사 이재상 역을 맡았다.

‘웰컴2라이프’에는 정지훈, 임지연, 곽시양, 손병호, 박원상, 한상진, 장소연, 김중기, 최필립, 박신아, 홍진기, 임성재, 신재하, 이수아 등이 등장하며 이들은 현실 세계와 평행 세계를 오가며 1인 2색의 개과천선 로맨틱 수사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MBC ‘웰컴2라이프’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8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