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수요미식회-214회’ 상수동 퓨전떡케이크 카페 맛집, 단호박설기케이크-흑임자롤떡케이크-유자설기케이크-대추라떼 ‘침샘 자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수요미식회’에서 퓨전떡케이크 카페 맛집이 화제다.

6일 Olive ‘수요미식회’에서는 디저트를 주제로 한 214회를 방송했다. (수요미식회 오늘 맛집)

Olive ‘수요미식회’ 방송 캡처
Olive ‘수요미식회’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는 서현명 셰프와 가수 박보람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가운데, 떡·한과·식혜·산자·약과·양갱을 비롯한 한식 디저트, 케이크·팬케이크·구움과자·아이스크림을 비롯한 양식 디저트, 중세 유럽 귀족들에게 소화제였던 디저트, 김소은이 먹고 반한 흑당버블티 등 디저트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가 오갔다.

두 곳의 디저트 맛집이 소개됐는데, 그 중 한 곳이 퓨전떡 전문점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국 전통 떡과 서양의 베이킹을 접목해 동서양 디저트 매력이 공존하는 퓨전떡카페다. 상수역 인근 좁은 골목에 위치한 핫플레이스로 고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앞서 맛집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에 소개된 바 있는 유명 디저트 맛집이기도 하다. 국내산 쌀로만 손시루에 매일 수제로 떡을 만들어 좋은 재료와 진심을 담아내고 있는 모습이다. KBS ‘미라클 레시피에’서 우승과 함께 농림축산부장관상을 수상한 그 맛을 만날 수 있다.

이날 방송을 통해서는 단호박설기케이크, 유자설기케이크, 흑임자롤떡케이크, 대추라떼 등의 메뉴가 소개돼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했다. 유자설기케이크를 맛 본 하석진은 먹자마자 강타하는 상큼한 유자향과 다음으로 찾아오는 초콜릿의 달콤함에 이어 떡의 식감으로 마무리되는 즐거운 맛이라고 극찬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시X케이크

서울 용산구 우사단로10길(한남동)

Olive 미식 트렌드 토크쇼 프로그램 ‘수요미식회’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