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한외국인’ 모에카, 청순매력 발산한 근황 눈길…TOPIC 6급 합격한 능력자의 패션센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대한외국인’ 모에카가 오랜만에 근황을 전해 주목받는다.

모에카는 6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위 조심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여름 #덥다더워 #夏”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모에카는 길가에 서 있는 나무를 배경으로 서서 눈을 감은 채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연한 노란빛이 도는 신발과 더불어 겨자색 롱스커트, 흰 티셔츠로 심플한 멋을 살린 그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모에카님 여름 힘내세요♥”, “진짜로 청순해요^^ 날씨더운데 건강관리 잘해요^^”, “노랑노랑 스커트 넘 귀여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모에카 인스타그램
모에카 인스타그램

1992년생으로 만 27세가 되는 것으로 알려진 모에카는 아오야마가쿠인대학교를 졸업하고 모델로 활동 중이다. 과거 아프리카TV BJ로 활동했던 이력이 있다고도 알려져 있으며, ‘겟잇뷰티’에 출연하기도 했다.

지난해 SBS ‘로맨스 패키지’ 108호로 등장하며 큰 화제를 모았던 그는 현재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서 맹활약 중이다. 본래 3단계와 2단계를 오가던 그는 뛰어난 활약을 선보이면서 5단계까지 승급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4단계와 5단계를 오가고 있다.

모델로 활동하는 만큼 길쭉한 몸매를 자랑하는 그는 매우 평온한 표정으로 막춤을 추기도 하는데, 그 모습에 매료된 팬들이 많다. 그 성원에 힘입어 ‘셀럽이 되고싶어’ 댄스를 풀영상으로 공개했다. 지난달에는 청하의 ‘벌써 12시’를 커버해 다시금 화제가 되기도 했다.

최근에는 한국어능력시험인 TOPIC 6급에 합격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핀란드의 페트리, ‘콩고왕자’ 조나단 등에게 축하 인사를 받기도 했다.

한편, 그가 출연하는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방영된다. 지난달 3일 방송에는 그의 모습이 잡히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자신의 인스타스토리에 모나카를 먹다가 촬영을 놓쳤다고 밝혀 웃음을 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