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부트] 돈스파이크, 다이어트로 16kg 감량 후 인바디 공개…비결은? “식단조절+계단이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돈스파이크가 다이어트로 16kg 감량에 성공 후 인바디를 공개했다.

지난 5일 돈스파이크는 자신의 SNS에 “촬영땜에 갑자기...인바디를 ....식사량이 늘어 살이 더 빠지진 않았으나 구성성분의 변화가!! 골격근량 49.3kg !!! 체지방률 19.7%!!! 두자리는 언제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돈스파이크는 인바디 결과를 든 채 당당하게 카메라에 비춘 모습이다.특히 한껏 핼쓱해진 얼굴이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우~ 훌륭하시네요”, “골격근량이 타고나셨네여”, “키 189 대봑”등의 반응을 보였다.

돈스파이크  SNS

지난 2일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서 돈스파이크는 16kg을 감량한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다.돈스파이크는 두부,달걀,채소,닭고기를 즐겨먹는다고 밝혔다.

이날 돈스파이크는 직접 다이어트 식단을 만들어 선보였다. 작은 구운 달걀 2개, 샐러드, 고기, 닭가슴살, 고구마 1개, 버터를 꺼내 프라이팬에 넣고 볶았다.

돈스파이크는 “적은 양은 절대 아니다. 여러분이 이렇게 드시면 살찐다. 저니까 이정도 먹어도 마이너스 된다. 이렇게 한끼를 먹는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탄수화물이 없다. 탄수화물이 고구마 70g인데 없다고 볼 수 있다”며 20층을 계단으로 이동한다고 덧붙였다.

KBS2 ‘연예가중계’ 캡쳐

돈스파이크는 “내려갈때는 관절에 무리가 있을 수 있어서 10층까지만 걸어내려간다. 잠도 조금 줄이고 자기 전에 덜 먹고 물을 많이 먹는다”고 말했다.

한편 돈스파이크는 지난달 2일 홈쇼핑에 출격해  '돈스파이크 킹 스테이크' 를 완판시키며 론칭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돈 스파이크는 올리브유, 버터 등 다양한 재료와 함께 스테이크를 구워내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하였으며 그간 방송에서 보여준 다양한 향신료와 함께 높은 퀄리티의 스테이크를 손쉽게 만들어내며 구매욕을 자극했다.

'돈스파이크 킹 스테이크'는 먹방계의 새로운 컬처를 만들어낸 '먹 아티스트' 돈 스파이크가 직접 제품 론칭 준비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돈스파이크는 방송을 통해 " '돈스파이크 킹 스테이크'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해 제품에 대한 애정을 더욱 드러냈다.

이날 '돈스파이크 킹 스테이크'는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완판 신화를 세웠으며,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일으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