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진에게 찍혔을 때’ 이은재, 청순미 넘치는 4분할 셀카…‘김연두의 사랑스러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8.06 17:4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일진에게 찍혔을 때’가 새 에피소드 공개를 앞두고 주목 받고 있다. 동시에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주연 배우 이은재의 일상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6월 이은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멘트 없이 4분할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은재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밝은 미소와 장난스러운 표정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은재는 머리를 높게 올려 묶어 청순함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어필하기도 했다.

이은재 인스타그램
이은재 인스타그램

이외에도 이은재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과거 출연했던 화장품 광고와 고등학교 졸업사진, 증명사진, 다양한 모습이 담긴 일상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은재의 인스타그램에는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 등이 공개되기도 해 관심을 끌고 있다.

모바일 연애 시뮬레이션 스토리 게임을 원작으로 하는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에서 김연두를 연기하며 배우 데뷔하게 된 이은재는 ‘수지 닮은꼴’, ‘설리 닮은꼴’, ‘한선화 닮은꼴’로 불리며 유명했던 SNS 스타 출신이다.

이은재는 대학내일 표지를 장식하는 것은 물론이고 유튜브 채널에서도 많은 구독자수를 보유한 인물이기도 하다.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김연두(이은재 분)가 실수로 학교 일진 지현호(강율 분)와 인연을 맺게 되고, 얌전한 반장 서주호(윤준원 분)의 감춰둔 비밀을 알게 되며 일어나는 일을 담고 있다.

이은재, 강율, 윤준원의 삼각관계가 흥미진진하게 그려지고 있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에는 세 사람 뿐 아니라 김소연, 최찬이, 주현영도 출연해 열연 중이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6시를 기준으로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