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백현의 ‘UN Village’ 뜻은?, 한남동 유엔빌리지 소재의 가사…과거 태연과 열애설 재조명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8.06 16: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강다니텔의 주거지이자 데이트 장소인 한남동 유엔빌리지가 화제인 가운데 해당 빌라를 소재로 한 백현의 노래 제목 ‘UN Village’가 재조명됐다. 이와 함께 그의 과거 태연과의 열애설도 다시끔 수면 위로 올라왔다.

디스패치는 지난 2014년소녀시대 태연과 엑소 백현의 열애를 보도했다. 당시 보도에 따르면 태연은 자신의 승용차로 엑소 숙소 근처에서 백현을 픽업한 뒤 드라이브를 즐겼다. 특히 오픈카의 뚜껑을 열어놓은 채로 키스하는 두 사람의 사진이 포착돼 큰 파장을 일으키기도 했다.

역대급 아이돌 열애설로 기록된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열애 공개 1년 3개월여 만에 결별했다. 당시 결별의 이유는 바쁜 스케줄 때문으로 알려졌다.

백현-태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백현-태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후 백현은  지난달 10일 ‘유엔빌리지’를 발표하며 솔로 데뷔했다. 노래 가사는 ‘독서당어린이공원으로 누르고 엑셀을 밟아 나만 알고 있던 그곳은 now 모두가 올라가려 하겠지. 어디서든지 everywhere anywhere 얼마든지 보여 Girl we need to be romantic함이 필요한 시점이야’ ‘한남동 UN Village hill 언덕에서 달을 보며 You & me UN Village hill 나란히 우린 달을 보며’ 등으로 한남동 유엔빌리지를 묘사한다.  ‘유엔빌리지’의 뜻이 높고 고급스러우며 연인 간의 은밀한 공간으로 표현된 것.

한남 유엔빌리지의 가격은 매매로 구입 시 40억대 전후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남동 유엔빌리지는 재벌 총수 일가부터 유명 연예인들이 다수 거주한다고 알려진 고급빌라이다. 주거 지간의 간격이 넓고 외부인 출입 또한 철저하게 관리돼 보안과 사생활 보호가 필요한 유명인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다.

해당 주택에는 열애설로 화제를 모은 강다니엘을 비롯해 김태희-비 부부, 태양-민효린 부부, 송혜교, 정려원, 이종석, 한효주, 현진영, 방탄소년단 슈가, 박나래 등이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