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키미키(Weki Meki) 김도연, 청하만큼 파워풀하게 ‘치카(CHICA)’ 안무 커버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8.06 12: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전 아이오아이(I.O.I)이자 현 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멤버 김도연이 청하의 안무를 커버해보였다.

지난 3일 위키미키(Weki Meki)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김도연의 안무 커버 영상이 올라왔다. “Let's dance”라는 글과 함께 영상 속 김도연은 같은 아이오아이(I.O.I) 출신의 솔로 가수 청하의 ‘치카(CHICA)’를 선보였다.

키 173cm의 도연은 쭉쭉 뻣은 긴 팔다리를 이용해 파워풀한 모습으로 ‘치카’의 안무를 커버했다. 파워풀한 동시에 날렵한 몸짓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위키미키(Weki Meki) 공식 인스타그램
위키미키(Weki Meki) 공식 인스타그램

팬들은 “역시 갓도연. 춤 너무 잘 추잖아”, “도연언니가 청하언니의 노래로 춤을 추다니. 감동이야”, “도연언니 진짜 예쁘고 춤선도 좋고 너무 좋네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높은 순위로 위키미키의 멤버 최유정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I.O.I)로 2016년 데뷔한 김도연은 2017년 현 그룹 위키미키로 다시 한 번 데뷔했다. 위키미키의 멤버로는 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로 구성돼있다.

위키미키는 지난 5월 발매한 앨범 ‘락앤롤(LOCK END LOL)’ 활동 이후로 3개월만에 리패키지 앨범 ‘위크앤롤’로 돌아올 예정이다. 지난 5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앨범 타이틀 명이 기재된 포스터를 공개한 바 있다.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티키타카(TIKI TAKA)’는 짧은 패스를 주고 받는다는 뜻으로, 위키미키의 신나는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멜로디로 올 여름 청량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티키타카’는 오는 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될 예정이며, 오는 10일 위키미키(Weki Meki)는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팬미팅 ‘위키미키 세컨드 원더풀 모먼트-피크닉(Weki Meki 2nd Wonderful Moment-PICNIC)’을 개최할 계획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