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스원(X1) 이은상, 브랜뉴즈 김시훈-윤정환-홍성준 함께 ‘GO GET HER’ 안무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프로듀스X101’ 프로젝트 그룹 엑스원(X1)의 멤버 이은상이 브랜뉴즈와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5일 브랜뉴뮤직 측은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브랜뉴즈(김시훈, 윤정환, 이은상, 홍성준)의 ‘GO GET HER’ 안무 연습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이은상은 올블랙 착장과 붉은 머리를 하고 힘찬 동작으로 안무를 소화하고 있다. 또 다른 브랜뉴즈 멤버들 역시 절도 있고 패기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네티즌들로부터 박수를 받기도 했다.

브랜뉴뮤직 유튜브 채널
브랜뉴뮤직 유튜브 채널

해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 영상 풀어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은상아 너무 잘한다. 진짜 매일 자부심 느껴 너의 팬이라는 것에 대해서”, “은상아 너가 방앗간이면 난 참새야. 우린 떨어질 수 없어. 알겠어?”라며 영상 공개를 반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은상이 출연한 Mnet ‘프로듀스X101’는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 데뷔를 목표로 연습생들이 펼치는 서바이벌 생존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은상은 ‘프로듀스X101’에 참가해 ‘빨간 머리 걔’로 불리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은상은 파이널 생방송 무대에서 3위를 기록하며 엑스원(X1)으로 데뷔하게 됐다. 함께 엑스원으로 데뷔하게 된 멤버는 김요한, 김우석, 송형준, 손동표, 조승연, 이한결, 남도현, 차준호, 강민희, 이은상이다. 결성일은 2019년 7월 20일이며 계약기간은 5년으로 알려져있다.

한편 '프로듀스X101'은 투표 조작이라는 불명예를 안고 연일 논란을 모으고 있다. '프로듀스X101' 제작진들은 2번에 걸쳐 사과의 말을 전했지만 논란은 사그라들지 않았고 이에 지난 31일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CJ ENM 내 ‘프로듀스 X 101’ 제작진 사무실에 수사관을 보내 압수수색을 시작했다. 경찰 관계자는 "압수한 자료를 바탕으로 실제 투표 결과 및 조작 여부 등을 확인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