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주안·오정연 ‘양다리 논란’ 강타, 과거 이지훈과 여자친구 문제로 ‘연락끊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강타가 우주안(한가은),오정연과의 양다리 열애설로 논란인 가운데 과거 이지훈이 여자친구 문제로 강타와 연락을 끊었다고 한 발언이 다시금 조명됐다. 

과거 2012년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이지훈은 “여자 때문에 강타와 6개월간 연락을 끊은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지훈은 “당시 내가 금주 중이라 모임 도중 강타에게 여자 친구를 부탁하고 먼저 귀가한 적이 많았다. 어느날 여자친구와 강타에게 전화를 했는데 둘 다 연락이 닿지 않아 여자친구 집에 무작정 찾아갔다. 그런데 집 현관문에 올라가면서 강타의 향기가 났다. 이 때문에 여자친구와 강타 사이를 오해했다”고 말했다. 

KBS2 ‘해피투게더3’

이에 강타는 "이지훈은 여러 가지 오해로 인해 여자친구와 관계가 서먹해진 상태였는데 이로 인해 속상해 하던 여자친구가 나에게 고민을 털어놨다. 충분히 의심 가는 상황이었고 그러다보니 이지훈과 연락이 두절됐다”고 답했다.

한편 강타는 지난 1일 레이싱모델 우주안(한가은)이 SNS에 올린 '찜질방키스'영상으로 열애설이 불거졌다. 현재 해당 영상은 삭제된 상태지만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다음날 강타 소속사 SM 측은 “몇년 전 이미 끝난 인연으로, 상대방이 실수로 영상을 올렸다 삭제했다 들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이날 오후 우주안은 “강타씨와 저는 교제해오다 작년 헤어졌고 최근에 다시 만남을 갖고 서로를 알아 가는 중이다”라며 SM 측의 주장을 반박했다. 

이에 강타는 자신의 SNS를 통해 “작년 결별 이후, 며칠 전인 7월 말경 우주안씨와 만났습니다. 이후 연락을 하고있던 중,작년에 결별전 영상이 실수로 우주안씨 개인sns에 게재되는, 모두에게 당황스러운 상황이 발생했습니다.어제 밤 우주안씨가 올린 글은 저에게 공유한 이후 올린 것 입니다.대화 결과 이대로 서로의 인연은 정리하기로 결론을 지었습니다.이미 끝난 인연이므로, 더 이상 우주안씨에게도 상처를 주고 싶지 않고, 많은 분들께도 저의 개인적인 일로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렇게 사건이 마무리되는가 싶었지만 강타의 논란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지난 2일 아나운서 오정연은 자신의 SNS에 "반년 정도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며 하루가 멀다고 만나온 연인이 다른 여자와 한 침대에서 발견되면 충격일 수밖에 없다. 일찍 자겠다더니 몰래 여자와 시간을 보내고 있던 그 사람이 오히려 당당하게 나왔다면 충격은 배가된다”며 "더구나 그 연인이 내가 어릴 적부터 우상으로 생각해왔던 사람이라면 내가 보고, 듣고, 믿어왔던 세상의 모든 것이 다 거짓으로 느껴지게 될 정도의 어마어마한 파문이 일어난다”는 글을 게재해 후폭풍을 일으켰다. 

이에 네티즌들은 강타가 오정연과 우주안 사이에서 양다리를 걸친 것은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며 비난하기 시작하자 강타는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이후 강타는 지난 4일 비공개로 전환했던 SNS를 풀고 거듭 사과하며 지난 3일 2년 9개월 만의 새 싱글 ‘러브 송(LOVE SONG)’ 발매 취소 소식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