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구단(Gugudan) 김세정, 술주정마저도 이렇게 귀여우면 어떡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김세정이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보여준 술주정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KBS ‘너의 목소리를 들려줘’ 2회에서는 홍이영(김세정 분)의 술주정이 공개됐다.

술자리 등장 때부터 온갖 춤을 선보이며 화려하게 등장한 김세정은 모두의 환호를 받았다. 이어진 술자리에서도 호응을 유도하고, 청산유수같은 말솜씨로 술자리의 분위기를 리드하기까지 했다.

그러나 술자리가 무르익고 모두가 취해 자신의 처지를 한탄하는 와중에, 김세정은 술에 취해 실실 웃으며 술주정을 부려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줬다.

KBS 2TV ‘너의 목소리를 들려줘’ 2회 방송 캡처
KBS 2TV ‘너의 목소리를 들려줘’ 2회 방송 캡처

네티즌들은 “술취한 연기 대박 귀여움”, “이거 볼 때 입이 귀에 걸려 있었다고 진짜”, “본업이 연기자인지, 가수인지”라는 반응을 보였다.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I.O.I)로 연예계 데뷔한 김세정은 현재는 그룹 구구단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다.

그룹의 앨범 활동 이후 현재 드라마 ‘너의 목소리를 들려줘’에서 주연 홍이영 역으로 연기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세정은 이미 2016년 드라마 ‘마음의 소리’ 특별 출연을 시작으로, 드라마 ‘학교’에서 주연을 맡아 연기 활동에 나선 바 있다.

김세정이 출연하는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미스터리와 로맨틱 코미디가 합쳐진 신개념 복합장르의 드라마이다. 김세정은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취업난에 가지각색의 아르바이트를 전전하며 기죽지 않고 성실히 살아가며 오케스트라 단원을 꿈꾸는 홍이영 역을 맡아 열연한다.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