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IZ*ONE) 조유리, “띵동, 위즈원 위한 선물이 도착했어요”…곡커버 공개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8.06 11:0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의 멤버 유리가 가수 아비어(ABIR)의 곡을 커버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5일 아이즈원(IZ*ONE)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띵동! 유리 선물이 도착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유리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유리는 아비어(ABIR)의 ‘탱고(TANGO)’를 부르며 화면을 바라보고 있다. 화려한 무대 화장과는 다른 청순한 분위기와 가련한 목소리가 조유리의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한다.

아이즈원(IZ*ONE) 조유리 /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아이즈원(IZ*ONE) 조유리 /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팬들은 “목소리 너무 멋지다”, “운동할 때보다 심장이 더 빨리 뛴다”, “최근에 이 곡에 빠졌는데 유리가 불러주다니. 너무 좋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유리가 속한 그룹 아이즈원은 멤버에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이루져있으며 계약기간은 2년 6개월로 알려져있다.

지난 2018년 앨범 ‘COLOR*IZ’로 화려한 데뷔의 서막을 올린 아이즈원은 타이틀곡인 ‘라비앙로즈’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들은 그해 신인상 5관왕을 휩쓸며 괴물 신인으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지난 6월 29일에는 대만 타이페이 신장 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TAIPEI’를 열고 현지 관객들과 만났다.

또한 아이즈원이 일본에서 발표한 싱글 2집 ‘부에노스 아이레스(Buenos Aires)’는 발매 당일 하루 만에 19만장 이상의 판매고 달성 및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에서도 아이즈원의 돌풍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이후 지난달 1일 ‘하트아이즈(HEART*IZ)’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 아이즈원은 현재 공식 활동을 마무리 한 상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