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바른연애길잡이’, 73화 업데이트…독자 "설렘의 끝 나유연"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8.06 00: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바른연애 길잡이’가 업데이트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일 ‘바른연애 길잡이’ 73화가 업데이트됐다. 이는 9.99점이라는 높은 별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총 별점은 10.0점을 유지하고 있다.

73화를 본 독자들은 “나 봐 정바름 하는데 내 심장 저 끝까지 떨어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진짜 설렘의 끝이다 나유연”, “나 봐 정바름 하는데 내 심장 저 끝까지 떨어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진짜 설렘의 끝이다 나유연”, "바름이가 유연이 배려하는 것도 유연이가 바름이 부담스럽지 않게 천천히 다가가겠다고 마음먹은 것도 진짜 너무 좋다ㅠㅠ그렇게 서로 생각하다 물들어가겠지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네이버 캡처
네이버 캡처

‘바른연애 길잡이’는 남수 작가의 작품으로 바른 생활 만렙 정바름의 연애 이야기를 그렸다. 지난 2017년 ‘청춘로맨스 대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최근 남수 작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단행본 후기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남수 작가는 "많은 독자님들이 DM으로 단행본 후기를 보내주셨다"며 후기를 보내준 독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는 "출판사에서 보내주신 단행본이 엊그제 왔다. 박스를 열자마자 앞구르기를 했다"며 "다들 본인이 주접 떤다고 하시지만 저 역시 온 세상 주접을 다 떨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다들 사랑하고 고맙다.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드러내며 글을 마무리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