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대한 쇼’ 송승헌, 늙지 않는 청량한 비주얼…’26일 드라마 기대감 UP’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8.05 23: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위대한 쇼’를 촬영 중인 송승헌이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일 송승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덥다…. 아무 생각이 없다…ㅎㅎ”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승헌은 청량한 하늘과 푸른 나무를 배경으로 스프라이트 티셔츠를 입은 채 비눗방울을 날리고 있다. 특히 여전히 조각 같은 비주얼이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너무 귀여워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비눗방울 귀여워요 오늘도 촬영 화이팅입니다”, “너무 더운 날씨~~ㅠ힘내고 홧팅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승헌 인스타그램
송승헌 인스타그램

송승헌은 1976년생 올해 나이 43세이며 1995년 의류 브랜드 모델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1996년 드라마 ‘남자 셋 여자 셋’, ‘승부사’, ‘가을동화’, ‘닥터 진’, ‘마이 프린세스’, ‘에덴의 동쪽’, ‘여름향기’, ‘플레이어’ 등에서 열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 남매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웃음과 감동을 모두 선사할 예정이다.

송승헌은 극 중 국회의원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아빠 코스프레를 결심한 속물 전 국회의원 위대한 역을 맡았다. 정의사회구현을 꿈꾸는 정치 신인이었지만 순탄치 않은 가족사로 정치 인생에 적색경보가 켜진 인물로 이미지 쇄신을 위해 전 국민을 상대로 한 위대한 쇼를 펼친다.

‘위대한 쇼’에는 송승헌을 포함해 이선빈, 임주환, 노정의, 박하나, 손병호, 정준원, 김동영, 혁, 유성주, 이원종 등이 출연한다.

tvN ‘위대한 쇼’는 ‘60일, 지정생존자’ 후속으로 오는 26일 첫 방송되며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