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진에게 찍혔을 때’ 이은재, 굴욕 없는 과거 사진…‘수지 닮은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8.05 16: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일진에게 찍혔을 때’ 이은재가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동시에 이은재의 과거 사진 등도 주목 받고 있다.

과거 이은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열아홉”이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은재의 고등학교 졸업 앨범이었다. 이은재는 단정한 교복 차림에 단발 머리, 수수하고 청순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현재와 비교했을 때 달라지지 않은 외모로 자연 미인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은재 인스타그램
이은재 인스타그램

미쓰에이 출신 배우 수지 닮은꼴로 주목 받아 온 이은재는 졸업 사진에서도 그와 비슷한 느낌을 자아내며 시선을 끌기도 했다.

이은재는 SNS 스타로 이름과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그는 대학내일 표지를 장식 하기도 했고, 각종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나서기도 했다. 지난해 9월에는 유튜브 채널 ‘이응대’를 개설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에서 김연두 역을 연기하며 되며 본격적인 연기자 활동을 시작했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동명의 모바일 연애 시뮬레이션 스토리 게임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에는 이은재 뿐 아니라 강율, 윤준원, 김소연, 최찬이, 주현영 등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이은재가 연기하는 캐릭터 김연두는 실수로 지현호(강율 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프로필 사진으로 등록하게 되고, 서주호(윤준원 분)의 비밀을 공유하게 되며 자연스럽게 ‘일진’들과 인연을 이어가는 주인공 역이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6시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