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비쥬, ‘누구보다 널 사랑해’ 방송 등장에 최다비도 관심 UP…‘근황 알아보니’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05 14: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혼성그룹 가수 비쥬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의 2부 코너 ‘도레미 마켓’에서는 비쥬의 ‘누구보다 널 사랑해’가 문제로 출제됐다. 

‘누구보다 널 사랑해’는 지난 1999년 발매된 곡으로 경쾌한 멜로디와 사랑스러운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때문에 당시 연인들의 고백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금까지도 회자되고 있다.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방송 캡처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방송 캡처

이날 문제로 출제된 가사는 랩 파트로 “아침 햇살 맑은 창가에 기대어 바람에 실려온 너의 향기를 맡으면”이었다. 노래를 들은 멤버들은 노래를 모두 따라 불렀지만 가사는 맞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이후 소식이 뜸해진 당시 여성 보컬 최다비의 근황에 이목이 모였다. 최다비는 2000년 비쥬를 탈퇴한 뒤 3년 후 다비라는 이름으로 솔로 앨범 ‘The Natural’를 발표했다. 그리고 2006년 2집 앨범 ‘Neofeeling’을 끝으로 연예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연예계 쪽에는 전혀 활동이 없었던 바. 포털사이트 연관 검색어에 최다비 근황이 오르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현재 그는 본명 최희진으로 숭실대학교 일반대학원에서 초빙교수로 활약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숭실대학교 홈페이지 교직원 검색에서 최희진을 검색하면 그의 흔적을 찾을 수 있다.

한편, 비쥬는 1998년 데뷔 후 다비, 예림, 정가희, 김지은 등 여성 멤버들이 거쳐갔으며 현재는 리더인 주민과 문윤진으로 구성돼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