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형님' 김희철, 절친 민경훈과 서장훈 소세지-달걀 홍보 “자 이제 됐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김희철이 서장훈이 광고모델인 반숙란과 소세지를 소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김희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장훈 달걀 서장훈소세지 서장훈 김밥 내가 방금 먹었는데 맛있기는 함"이라며 "제발 우리 장훈이형 많은 사랑 좀 부탁드려요. 자 이제 됐냐ㅋㅋㅋㅋ"라는 반전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철은 JTBC '아는형님'에 함께 출연 중인 민경훈과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서장훈 얼굴이 있는 소세지와 반숙란을 든 채 미소를 짓고 있어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악 김희철 반전의 글 보소", "두 사람 우정 좋아보여요~", "오빠들 넘 잘생겼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희철-민경훈 / 김희철 인스타그램
김희철-민경훈 / 김희철 인스타그램
김희철-민경훈 / 김희철 인스타그램
김희철-민경훈 / 김희철 인스타그램

앞서 김희철이 홍보한 서장훈 소세지, 김밥, 반숙란은 GS25에서 출시한 서장훈 상품 4종이다. 

GS25의 김밥 카테고리에서 서장훈수퍼롱치즈김밥은 매출 1위를 기록했고, 유어스207후랑크와 유어스207소세지도 육가공소세지 분류에서 각각 매출 2위, 3위를 차지했다.

서장훈수퍼롱치즈김밥은 서장훈의 큰 키의 이미지와 부합할 수 있도록 일반 김밥의 1.5배의 길이로 출시됐다.

서장훈 GS25의 '서장훈수퍼롱치즈김밥' / GS리테일
서장훈 GS25의 '서장훈수퍼롱치즈김밥' / GS리테일

해당 김밥의 길이는 1.5배 늘어났지만 가격은 1.2배 수준인 2700원으로 부담을 덜었다.

유어스207후랑크와 유어스207소세지는 서장훈의 실제 키 207㎝의 스토리를 상품에 담아 207㎜의 길이로 출시했다. GS25는 이 상품에 고기를 크게 갈아 씹히는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잘 느낄 수 있게 했다.

서장훈반숙란은 반숙 계란 3개가 들어있는 냉장식품이다. 반숙 계란이 2개씩 구성돼있는 기존 상품들보다 1개가 더 들어가 나눠 먹을 수도 있고 더욱 큰 포만감을 가질 수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 김희철은 자신이 출연하는 채널A '취향저격 선데이-우리집에 왜왔니'에서 집을 공개했다.

한혜진, 딘딘, 오스틴강은 김희철의 집을 찾았다. 앞서 김희철이 오스틴강과 게임에서 져 집을 공개하게 된 것이다. 세 사람은 김희철의 집을 방문하기 전 들뜬 마음을 감출 수 없었다.

김희철의 집은 깔끔함 그 자체로, 시선을 압도했다.그의 집은 흰색 벽지와 바닥에 레드와 블랙이 포인트였다. 검은색 암막 커튼으로 햇빛을 가렸고, 빨간색 소파가 시선을 강탈했다. 무엇보다 먼지 하나 없을 것 같은 깔끔함과 청결함이 인상적이었다.

김희철의 깔끔함에 딘딘은 “이 정도면 청와대보다 깨끗하다”고 혀를 내둘렀다. 

김희철이 출연하는 채널A ‘취향저격 선데이 - 우리집에 왜 왔니’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며, 총 12부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