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투데이' 홍대노포반상집, 반상6까지 다양한 술종류 반상집 위치는 어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 홍대 노포 반상집이 소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달 29일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의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Since 1992 홍대 노포 반상집' 편으로 꾸머쳤다.

'산울림 1992'는 영업 시작과 동시에 최소 10명 이상의 손님이 대기하는 홍대 최고 반상집에서는 총 5가지 종류의 반상을 맛볼 수 있다.

서울 마포구의 위치한 홍대 노포 반상집을 찾아갔다. 이 곳은 1992년에 개업한 다양한 종류의 참신한 안주가 가득한 한식주점이다. 

홍대 노포 반상집 위치 / SBS
홍대 노포 반상집 위치 /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캡쳐

또한 '홍대 노포 반상집'은 예전 분위기를 그대로 살리면서도 바테이블 등의 디테일이 살아있는 곳이다. 다양한 종류의 안주와 술종류가 제공된다. 

반상1~반상6은 가지튀김, 한우육사시미, 문어초회, 해물파전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가게의 주인은 "하던게 민속주점 스타일이었다. 세상에 없는 종류의 한국 술집을 만들고 싶었다"고 밝혔다.

'산울림 XXXX'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까지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다.

홍대 노포 반상집은 주인은 "찾아주는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힘입어 항상 최고가 되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하고 행복과 기쁨을 함께 드리려고 노력한다.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하고 친절로서 맞이하고 있다. 깨끗한 실내 공간과 아늑하고 편리한 시설로 오는 분의 편안한 안식처가 되겠다. 최상급의 재료만을 엄선하고, 부담없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곳. 정성스런 마음으로 고객의 만족을 높여드린다"고 밝혔다. 

홍대 노포 반상집의 위치는 서울 마포구 창전동 5-138에 위치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