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슈기, 데뷔 부르는 비주얼 뽐내…‘남자친구인 보물섬 강민석과 커플 BJ 등극’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8.05 03:3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보물섬 강민석과 공개 연애를 시작한 BJ슈기가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슈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벽에 배고파서 역전우동찡"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수저를 손에 쥐고 고개를 살짝 옆으로 기울인 채로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데뷔를 부르는 연예인급 비주얼이 돋보인다.

슈기 인스타그램
슈기 인스타그램

BJ슈기는 올해 나이 25세로 알려져 있으며 유튜브 ‘슈기님’을 운영 중이다. '슈기님'은 30일 오후 5시 기준 1,325개의 동영상이 업데이트됐으며 200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귀여운 외모와 상반되는 폭풍 먹방으로 사랑받던 슈기는 최근 ‘위대한 수제자’에 출연하고 있다. 채널A ‘위대한 수제자’는 셰프들이 경북 안동 도산면에 팝업 식당인 ‘수제자 식당’을 오픈해 고객에게 직접 만든 음식을 대접하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한편, 슈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튜버 보물섬 멤버 중 하나인 강민석과의 연애 사실을 알렸다. 슈기는 "사실 이 이야기를 여러분들에게 어떻게 말씀을 드릴까 많은 고민을 해왔다"고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그는 "서로가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유튜버이자 BJ인 만큼 저희가 교제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여러분들께 말씀드렸을 때 어떻게 받아들이실까, 
그리고 행여나 서로에게 피해를 주는 것은 아닐까 싶어 공개한다는 것이 조심스러웠다"고 말했다.

이어 "언제 어떻게 말씀드리는 것이 좋을까 고민하다가 sns에 저희가 교제하고 있다는 내용의 게시물을 보게 되었다"며 "그래서 더 늦기 전에 교제 사실에 대해 정확히 말씀드리고 싶어 이 글을 적게 되었다"고 연애 사실을 고백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저희에게 소중한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저희는 각자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며,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예쁜 사랑 해나가겠다"며 "부족한 이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