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주소녀(WJSN) 엑시, ‘복면가왕’ 주유소 현진영과 듀엣…’성공한 덕후의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진주 기자) ‘복면가왕’ 주유소 현진영과 듀엣을 부른 우주소녀(WJSN) 엑시의 근황 사진이 화제다.

엑시는 지난 4일 복면가왕 214회에 출연해 복면 주유소의 정체 현진영과 즉석 듀엣을 불렀다.

이날 방송에서 엑시는 현진영을 1라운드부터 알아봤다. 엑시는 평소 존경하던 선배님 같다며 현진영이 작곡한 ‘소리쳐봐’ 즉석 듀엣을 요청했고 현진영과 환상의 듀엣으로 숨겨진 가창력을 선보였다.

엑시는 “초등학교 때부터 선배님의 노래를 많이 들었다. 그래서 듣자마자 알았다. 오디션도 선배님 곡으로 봤다”라고 말하며 현진영의 팬임을 밝혔다.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지난 28일 방송된 ‘복면가왕’ 213회는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수도권 가구 기준 시청률 1부 4.8%, 2부 8%를 기록했다. 1부 시청률은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으며 복면 정체 노래부자 사모님이 배우 변정수로 밝혀지는 순간 시청률은 10.9%까지 치솟았다. 

엑시는 1995년생 올해 나이 25세이며 2016년 우주소녀 ‘모모모’로 데뷔했다. 우주소녀는 ‘너에게 닿기를’, ‘비밀이야’, ‘꿈꾸는 마음으로’, ’부탁해’, ‘La La Love’ 등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우주소녀는 지난 1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2019 MGMA’에서 ‘핫 스타상’을 수상했다. 이어 “우주소녀는 많은 사랑과 응원 지지해주시는 우정 여러분께 감사하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22일, 23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